가정의 달, 다양한 혜택 준비한 이통3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정의 달, 다양한 혜택 준비한 이통3사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5.0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엠모바일, 가정의 달 맞이 ‘데이득 프로모션’ 1개월 연장
SKT 가정의 달 맞아 멤버십 할인, 스마트폰 구매 혜택 준비
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이 U+tv 프로모션 진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SKT 가정의 달 맞아 멤버십 할인, 스마트폰 구매 혜택 준비 ⓒSK텔레콤
SKT 가정의 달 맞아 멤버십 할인, 스마트폰 구매 혜택 준비 ⓒSK텔레콤

4일 업계에 따르면 이통사들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KT의 알뜰폰 자회사 KT 엠모바일은 5월 고용량 요금제에 1년간 추가 데이터를 제공하는 ‘데이득(데이터+이득) 프로모션’을 1개월 연장해 5월 말까지 진행한다.

‘데이득 프로모션’은 코로나19에 따른 가계 통신비 부담 절감과 창립 5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올해 3월 기획됐다. KT 엠모바일은 동영상 서비스 이용 증가에 맞춰 프로모션 가입자에게 1년간 10GB부터 최대 100GB의 월 기본 데이터를 추가 제공,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올해 4월 말 기준 가입자 약 10만 명을 확보했다.

KT 엠모바일은 ‘데이득 프로모션’ 요금제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시즌, 왓챠 등 OTT 서비스 무료 이용권과 카카오프렌즈 우산 세트를 제공한다.

전승배 KT 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KT 엠모바일 ‘데이득 프로모션’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1개월 간 가입 기간 연장을 결정했다”며 “고객이 원하는 요금제 및 서비스를 지속 고민·발굴해 모든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1등 알뜰폰 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K텔레콤도 멤버십 할인과 스마트폰 구매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5월 특별한 날에 꽃을 선물하고 싶다면 SK텔레콤의 플라워박스 선물 이벤트를 활용해 볼 만하다.

SK텔레콤은 5월4일부터 8일까지 플라워박스 선물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3000명을 추첨해 꽃 패키지 상품을 배송할 예정이다.

플라워박스 이벤트는 고객이 직접 꽃꽂이를 할 수 있게 △생화 꽃다발 △꽃병 △꽃꽂이용 가위 △감사카드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5월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 콘텐츠, 쇼핑 할인 혜택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으며, 상세 내용은 T멤버십 앱 내 ‘T데이’에서 확인 가능하다.

먼저 △던킨도너츠 해피아워(매일 오후2시~5시) 모든 상품 50% 할인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카페라떼 1+1 △파리바게뜨 1000원 당 200원 할인 등 가족들과 즐길 수 있는 먹거리 할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아울러 다양한 콘텐츠 할인도 누릴 수 있다. 5월4일에서 8일까지 이용 가능한 Btv 40% 할인 쿠폰 5장과 월정액 9900원의 ‘YES24 북클럽 X FLO 99요금제’를 3개월간 월 3300원에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에서 오는 5월12일까지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606명을 추첨해 △아이패드(2명) △갤럭시북S(2명) △LG G패드5(2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0명)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기프티콘(500명)을 증정한다.

한편 부모님, 아이, 연인의 취향에 딱 맞는 스마트폰과 스마트워치 선물을 추천해 주고 별도 T다이렉트샵 추천 T기프트도 제공한다. ‘오늘도착’ 서비스를 신청하면 전문 배송 매니저가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 개통부터 데이터 이전까지 도와주므로 부모님께 선물할 때 유용할 수 있다.

부모님 세대에서 인기가 높은 갤럭시노트10 5G, 갤럭시와이드4, 갤럭시A51 5G 등을 추천해 주고 T기프트로 공기청정기,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미니 마사지기 등을 증정한다.

또 사실상 5월에 신학기를 맞은 아이들에게는 아이폰SE, 잼(ZEM) 폰, 준 스페셜 에디션 등을 추천해 주고 T기프트로 디즈니 캐릭터 12종 상품, 호신용 SOS버튼 등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다양한 U+tv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U+tv 아이들나라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5일까지 ‘댄스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노우 앱에서 U+tv 아이들나라 필터를 선택하고 광고 음악에 맞춰 아이가 춤추는 영상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아이들나라, #댄스릴레이)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후,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1명), LG전자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20명), 뽀로로 영어놀이북 및 영어동요 사운드 카드(100명)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8일이다.

또한 U+tv에서는 명작 영화를 한시적으로 무료 전환해 U+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연휴 기간 동안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상 작품은 △코코 △타짜: 원 아이드 잭 △람보: 라스트 워 등 인기 명작을 비롯해 △트롤 △마다가스카의 펭귄 △홈 △쿵푸팬더 등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을 포함한다. 드림웍스 25주년을 기념해 U+tv에서 인기 애니메이션을 단독 무료 제공한다.

아울러 U+tv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영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 번째는 디즈니&폭스 영화 할인이다. 4월 30일부터 5월 13일까지 디즈니&폭스 인기 영화 소장 상품을 30%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 △겨울왕국 2 △조조 래빗 △알라딘 △토이스토리 4 △라이온킹 등 총 40개 대상작품 중 소장 상품 5편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4만원 상당의 다양한 디즈니 굿즈가 랜덤으로 포함돼있는 ‘디즈니 럭키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두 번째는 연휴 기간 정주행 하기 좋은 유명 영화 소장 패키지 할인이다. 대상작은 △어벤져스 전편(기존 2만4000원) △해리포터 전편(기존 3만6000원) 소장 패키지로, 최대 30% 할인해 각각 1만8900원, 2만5000원에 시청할 수 있다. 또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10만원 VOD 쿠폰을 제공한다.

세 번째는 ‘트롤과 함께 하는 세계여행’ 프로모션이다. 레드벨벳의 K-팝 트롤 캐스팅과 싸이의 ‘강남스타일’ 삽입 소식으로 화제가 된 드림웍스의 신작 ‘트롤: 월드 투어’는 할리우드 상업 영화 최초로 극장과 U+tv에서 동시 개봉한다. U+tv에서는 5월 6일까지 ‘트롤: 월드투어’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신 인기영화 중 1편을 10% 할인해주는 쿠폰을 증정한다. 최신 인기 영화는 △헌트 △엽문4: 더 파이널 △서치 아웃 △조조래빗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나쁜 녀석들: 포에버 △작은 아씨들 △스파이 지니어스 등 총 8편이다.

이외에도 5월 5일까지 키즈 월정액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9000원 상당 VOD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뽀로로 롤러코스터 주차장 장난감 세트(5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8일 발표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