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토요타, 5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마세라티,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 출시
[자동차오늘]토요타, 5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마세라티,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5.0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토요타코리아, 5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토요타코리아는 5월 한달 간 고객의 구매 패턴에 따라 초기 구매 비용 및 보유 기간 동안의 차량 관리 비용 부담을 크게 낮춘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아발론 하이브리드나 캠리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취득세 전액을 지원한다. 현금과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한 경우 모두 해당한다.

라브4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프리우스 C를 최초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서는 보유기간 동안 교환주기에 따라 무상으로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를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현금 구매 시 가격 할인 및 할부 구매 시 저금리 적용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에나도 최초 구매 고객에 한해 차량 보유기간 동안 교환주기에 따라 무상으로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를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현금 구매 시 가격 할인 및 할부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마세라티, 20대 한정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 출시

마세라티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와 손잡고 20대 한정판 모델인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Zegna Pelletessuta Edition)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인테리어 디자인 소재의 이름을 딴 '펠레테스타'(Pelletessuta)는 잘 짜인 가죽을 뜻하는 이탈리아어로, 얇은 나파 가죽 스트립을 교차 직조한 내장 가죽 시트의 고급스러움을 나타낸다.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은 르반떼 S그란스포트 펠레테스타 에디션과 콰트로포르테 S Q4 그란루쏘 펠레테스타 에디션으로 구성된다.

고급스러운 브론즈 색상이 3중으로 코팅된 외관을 자랑하는 르반떼 S그란스포트 펠레테스타 에디션은 블랙 컬러의 제냐 펠레테스타 스포츠 시트와 최상급 라디카 우드 트림, 그리고 블랙 브레이크 캘리퍼와 짝을 이루는 21인치 고광택 헬리오 림을 장착했다. 콰트로포르테 S Q4 그란루쏘 펠레테스타 에디션은 메탈릭 블루 외관 컬러와 다크 브라운 제냐 펠레테스타 시트, 그리고 블루 브레이크 캘리퍼와 짝을 이루는 20인치 페르세오(Perseo) 휠을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센터 콘솔 한 가운데에는 에르메네질도 제냐 펠레테스타 한정판 헌정 배지가 부착돼 특별함을 선사한다.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9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기아차, 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 출시

기아자동차는 7일 모하비 더 마스터의 디자인 차별화 모델 ‘그래비티’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그래비티는 기존 모하비 더 마스터의 최상위 트림 ‘마스터즈’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실내외 고급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모하비 그래비티 모델에는 신규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과 6스포크 디자인의 블랙 도장 20인치 휠을 기본 적용해 강인한 이미지를 연출했다.실내는 스티어링 휠, 센터 콘솔, 1·2열 도어 암레스트 및 도어 센터 트림에 알칸타라 소재를 입혔다. 동승석 크래쉬 패드에만 적용했던 무드 램프도 1열 양쪽 도어 트림까지 확장됐다.

그래비티 모델의 가격은 5인승 5547만 원, 6인승 5652만 원, 7인승 5612만 원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