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어버이날 맞아 지역 어르신에게 기념품 전달…CJ프레시웨이, 어린이집 위생관리 강화 나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어버이날 맞아 지역 어르신에게 기념품 전달…CJ프레시웨이, 어린이집 위생관리 강화 나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5.0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어버이날을 맞아 8일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비대면으로 행사를 했다고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어버이날을 맞아 8일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비대면으로 행사를 했다고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어버이날 맞아 지역 어르신에게 기념품 전달

NS홈쇼핑은 어버이날을 맞아 8일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비대면으로 행사를 했다고 밝혔다.

NS홈쇼핑이 후원하고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13년에 시작해 올해로 8년째 이어가고 있다.

매년 지역 어르신을 모시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지만, 올해는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비대면으로 기념품을 전달하고 복지관 정보화교실 컴퓨터를 교체하는 것으로 대체했다.

NS홈쇼핑은 대면 행사가 생략된 만큼 지역 어르신의 몸과 마음의 건강까지 고려한 기념품을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

체내의 유해 세균 성장을 억제하고 면역과 해독작용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쑥을 사용한 쑥개떡과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마음을 응원하는 서양난 '포춘' 화분, 스프레이형 손세정제를 준비했다. 특히 화분은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선정했다.

KTH, 3년 연속 '건강한 GIVE'로 임직원 건강 관리와 사회 기부까지

KTH는 노사 공동으로 임직원 건강 증진과 함께 사회에 기부까지 할 수 있는 '건강한 GIVE'(기부) 캠페인을 3년 연속으로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체지방 감량 및 근육량 증가, 걷기,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등 건강 관리와 더불어 건강한 기부활동까지 실천할 계획이다.

KTH는 지난 2018년부터 임직원들의 건강 증진을 장려함과 동시에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문화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건강한 GIVE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지난 2년 간 체지방 감량, 걷기, 금연 캠페인에 총 280명이 넘는 KTH 임직원이 참여해 쌀 880kg과 생필품, 비타민 등 800만 원 상당의 물품이 기부됐다. 올해 10월까지 약 6개월 간 진행되는 건강한 GIVE 캠페인에서는 더 세부적인 건강 관리가 가능하도록 참여 프로그램이 개편됐다.

'살 빼고, 쌀 더하기' 프로그램은 단순 체중 감소량이 아닌 체지방 감소량과 근육 증가량을 합친 무게만큼 쌀을 기부한다. 사내에 기계를 배치해 참가자들이 주기적으로 본인의 건강 수치를 측정할 수 있으며, 남녀별 최다 감량자에게 별도 포상을 진행해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또한 누적된 쌀은 참가자 개개인의 명의로 기부해 임직원 참여에 의미를 더한다.

'걷기로 기부도' 프로그램은 매월 임직원들의 걸음 20만보 달성률과 누적 걸음 수에 따라 생필품을 기부한다. 6개월 간 최다 누적 걸음 달성자를 연령대별로 선정해 포상하는 등 직원들의 동참을 장려한다.

CJmall, '랜선베이비페어'오픈…유아동상품 최대 60% 할인

CJ ENM 오쇼핑부문의 온라인쇼핑몰 CJmall은 국내외 유아동 브랜드를 한 데 모은 온라인 박람회 '랜선 베이비페어'를 오는 11일부터 31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준비한 랜선 베이비페어에서는 유아 교구·완구부터 유모차, 카시트까지 CJ오쇼핑의 유아동 베스트 아이템을 엄선해 준비했다. 국민 토이북 '블루래빗', 스위스 프리미엄 모빌리티 '마이크로 킥보드', 프리미엄 유아 매트 '크림하우스' 등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자녀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여주는 교육 완구가 준비됐다. 오감 발달에 도움 주는 '매드매터 모래괴물 클레이 세트'(17만 6000원, 온라인 최저가)는 100% 스웨덴 원료로 생산됐다. 유럽 안전검사를 통과한 이 제품은 굳지 않는 샌드클레이로 구성돼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평면 도형을 연결해 입체 조형물을 만드는 교구 '맥포머스 다이내믹브레인 풀 패키지'(37만 4000원, 온라인 최저가)도 선보인다. 오는 18일에는 독일 유치원과 초등학교에서 사용하는 영재프로그램 교구 '밤비노루크 미니루크 패키지'를 TV홈쇼핑 최초 공개한다.

CJ프레시웨이, 어린이집 위생관리 강화 나서

국내 대표 식자재유통 전문업체 CJ프레시웨이는 지난 7일 서울시 중구 쌍림동 포헤라운지에서 영유아시설 살균소독 전문업체인 아머시스템과 어린이집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아머시스템은 영유아 시설에 대한 해충방제, 공기청정, 멸균, 소독 등 토탈 살균 및 방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공공기관 어린이집을 비롯해 300여 곳을 관리하고 있다. 특히 영유아에게 적합한 천연 친환경 소독액을 사용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일회성 화학적 소독 방식에서 벗어나 장기적 효과가 있는 물리적 소독(SD999)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CJ프레시웨이의 영유아 전용 식자재를 사용하고 있는 어린이집 등 5000여 곳에 대한 방역을 포함한 시설위생 관리 역량을 높이고 전염병 예방을 위한 컨설팅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에누리 가격비교, 마이크로닉스 기획전

코리아센터 자회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가격비교는 '마이크로닉스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마이크로닉스는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게이밍 기어와 파워 서플라이, PC케이스 등을 취급하는 컴퓨터 기기 전문 기업이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은 마이크로닉스가 엄선한 제품 19종을 최대 35%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키 입력 간의 거리를 개선시켜 기존 스위치 대비 45%가량 개선된 반응속도를 가진 'MANIC K735' 기계식 키보드와 강화유리 PC케이스 '마스터 Z200' 등 인기제품도 만날 수 있다.

기획전 페이지에서 상품별 최저 가격과 할인율을 확인하고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를 경유해 해당 오픈마켓에 접속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G9에서 구매하면 상품별 제시된 할인율 외에 7%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 성년의 날 기념 와인 출시

이마트24는 오는 18일 성년의 날을 맞아 2001년생과 같은 나이의 특별한 와인을 한정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은 2001년산 샤또 보당으로, 280병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다. 판매 가격은 3만 9800원이다.

샤또 보당 2001은 까베르네 소비뇽 52%, 메를로 45%, 쁘띠 베르도 3%가 블렌딩된 와인으로 탄닌의 부드러운 맛과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육류요리와 잘 어울리며, 안주 없이 와인만 마셔도 숙성된 향을 느낄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