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진에어, 국내선 신규 취항 기념 특가 프로모션…제주항공, 가정의 달 맞이 기내 이벤트 마련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진에어, 국내선 신규 취항 기념 특가 프로모션…제주항공, 가정의 달 맞이 기내 이벤트 마련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5.0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진에어, 국내선 신규 취항 기념 특가 프로모션 진행

진에어는 국내선 3개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국내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에어는 대구~제주, 김포~부산 및 김포~광주 등 3개 노선에 새롭게 취항하며 총 7개의 국내선을 확보하게 됐다. 대구~제주 노선은 앞서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부정기편 운항을 시작한 바 있으며,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2차 부정기편을 운영한다.

김포~부산 및 김포~광주 노선은 각각 14일과16일부터 이달 31일까지 부정기편으로 운항을 개시한다. 이후 진에어는 정기노선으로 전환해 신규 수요 발굴에 따른 수익 개선에 나설 예정이다.

진에어는 이번 노선 확장을 기념해 국내선 전 노선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포~부산, 대구~제주 및 기존 국내선 노선의 특가 항공권은 편도 총액 1만4000원부터 제공되며, 김포~광주 노선은 편도 총액 1만9000원부터 예매 가능하다.

특히 신규 취항 노선 예매 고객에게는 사전좌석지정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진에어는 KB국민카드 이용 고객 대상 1만 원 추가 할인 혜택과 더불어 △마이리얼트립 여행 상품 할인 △호텔스컴바인 호텔 할인 △쏘카 할인 △키자니아 부산점 할인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마련했다.

제주항공, 가정의 달 맞아 부모·신혼부부 고객 대상 기내 이벤트 진행

제주항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선 항공편에 탑승하는 부모님과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기내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8일 운항하는 김포발 부산행 및 여수행 항공편에서는 ‘어버이날 방송’을 실시, 부모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또한 편당 30명의 부모님에게는 승무원이 직접 제작한 ‘핸드메이드’ 풍선 카네이션을 증정한다.

또한 5월 중 제주도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과거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부모님 사진과 유사한 사진을 촬영한 커플 1팀을 선발,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 및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응모는 고객 본인 SNS에 ‘#엄마의신혼#나의여행#제주신혼여행’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 등록된다.

제주행 항공기 기내에서는 청첩장이나 결혼사진등을 이용해 신혼부부임을 인증한 커플에게 ‘페이퍼 토퍼’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