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5.1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 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 ⓒ아이오페

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 출시

아이오페가 잡티와 피부 속 기미까지 관리하는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를 11일 출시했다.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만의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Melasolv™)’가 함유된 화이트닝 스팟 에센스다. 멜라솔브™는 적은 양으로도 우수한 효과를 나타내는 미백 기능성 성분이지만 물과 같은 용매에 잘 녹지 않는 성질 때문에 제품에 적용하기 까다로운 성분이다. 아이오페는 피부 속까지 멜라솔브가 흡수될 수 있도록 하는 제형 ‘멜라솔브-리포솜™’을 개발해 이런 문제를 해결했다.

이 제품은 모공보다 400배 더 미세한 ‘리포솜’ 제형이 멜라솔브 성분을 피부에 더욱 촘촘하게 흡수시켜 피부 속 기미와 잡티까지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 감초에서 추출한 ‘리코리스’ 성분을 첨가해 피부에 광채를 더하고 환하게 유지해준다.

애경산업, 플로우 비자 진정 수분 크림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 스킨 케어 브랜드 ‘플로우’(FFLOW)가 ‘비자 진정 수분 크림’(BIJA CALMING CREAM)을 11일 출시했다.

플로우 비자 진정 수분 크림은 최근 아침, 저녁으로 큰 일교차와 외부 환경 등으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케어하려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피부 진정을 돕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비자나무씨 오일,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 등을 배합해 만든 플로우 독자 성분인 ‘플로우 진정 케어 콤플렉스’(FFLOW Calming Care Complex™)와 ‘오일수’(Olisoo)를 담아 피부 진정과 유수분 밸런싱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비타민 B5 유도체인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48시간 보습을 도와주며 큰 일교차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더해준다.

플로우 비자 진정 수분 크림은 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7가지 걱정 성분을 제외한 7-FREE 마일드 처방을 통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48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성 인체적용시험,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테스트를 완료했다.

커트그램, ‘엔딩컷&시크릿뷰티콜라겐’ 2종 출시

이너밸런스 케어 브랜드 커트그램이 11일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체지방 관리 건강기능식품과 이너뷰티 제품을 출시했다.

커트그램의 체지방 관리 건강기능식품 ‘엔딩컷’은 수용성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과 필수 멀티비타민이 함유돼 체지방 감소와 건강을 균형 있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주원료인 수용성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은 지용성 추출물에 비해 체내 친화도가 높고 체내 흡수가 빠른 것으로 알려졌으며, 에너지로 사용하고 남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복부 피하지방과 내장지방 감소로 효과가 입증됐고 그 외 허리둘레, 체질량지수(BMI), 체중 및 체지방량 감소 기능도 확인됐다. 

커트그램의 또 다른 신제품 ‘시크릿뷰티콜라겐’은 피부 노화에 영향을 주는 콜라겐을 체내 보충하여 피부 건강을 관리해 주는 이너뷰티 식품이다. 체내 흡수율이 높은 1000Da(달톤, 분자량의 단위)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돼 있고 콜라겐 합성의 필수 성분인 비타민 C와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가 배합돼 있다.

노스페이스,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는 냉감 기능은 물론 항균, 자외선 차단, 신축 및 발수 기능 등을 제품별로 각각 적용한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신제품을 11일 출시했다.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신제품은 원단의 독특한 횡단면 구조를 통해 피부에 닿는 접촉면을 넓혀 체내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방출해 준다. 또한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더한 티셔츠, 팬츠, 레깅스, 트레이닝복 및 원피스 등을 대거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마이너스 테크 반팔 라운드티’는 과감한 사선 절개와 컬러 배색으로 다이나믹한 느낌을 더해주는 냉감 티셔츠다. 항균 가공을 더해 여름철 야외 활동에서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배색 카고 포켓 디테일이 포인트인 ‘익스플로러 카고 쇼츠’는 다양한 스타일과 매칭해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신축성이 우수한 냉감 우븐 소재와 허리 부분의 이밴드를 적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우븐 쇼츠와 레깅스 일체형 제품인 ‘우먼스 올 트레인 쇼츠 레깅스’는 신축성이 뛰어나 러닝, 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액티비티에서 활용 가능하다. ‘뉴 홀리데이 반팔 셔츠’는 보기만 해도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밝고 화사한 패턴과 넉넉한 핏의 하와이안 셔츠다.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고 캐주얼룩은 물론 리조트룩, 워터스포츠룩 등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못된고양이, 감각적 디자인과 범용성 갖춘 ‘런치백’ 출시

엔캣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가 감각적인 디자인에 범용성을 갖춘 ‘런치백’을 11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런치백은 바깥 면에 생활 방수 기능을 탑재하고 안쪽 면에는 은박발포지를 부착해 보온 및 보냉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벨크로(찍찍이) 타입, 지퍼 타입, 스트링 타입 총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각 타입 별로 민트, 노랑 등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색상으로 만들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가방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상품은 보온 및 보냉 기능을 갖춰 외부 활동에 적합하며 아기 이유식, 도시락, 화장품 보관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사계절 내내 활용도도 높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