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오렌지라이프, ‘2020 Cup Convention’ 수여식…흥국생명, ‘(무)흥국생명 리치플러스UL종신보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험오늘] 오렌지라이프, ‘2020 Cup Convention’ 수여식…흥국생명, ‘(무)흥국생명 리치플러스UL종신보험’ 출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5.1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오렌지라이프
©오렌지라이프

오렌지라이프, '2020 Cup Convention' 수여식

오렌지라이프는 11일 오전 서울 중구 본사에서 '2020 Cup Convention' 상패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Cup Convention(연도대상)'은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거둔 FC(재정 컨설턴트)·SM(부지점장)·BM(지점장)들을 격려하고 축하하는 행사다. 올해는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수상자가 한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행사 대신 각 분야별 챔피언만 참석한 가운데 상패 수여식을 진행했다. 다른 수상자들에게는 소속지점으로 상패 패키지가 전달됐다.

정문국 사장은 이 자리에서 "코로나19로 인한 고객들의 어려움에 공감하고 발맞추는 FC가 되길 바란다"면서 "회사가 전속 설계사 채널의 영업을 강력히 지원하고 FC들에게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도입한 뉴세일즈모델을 성공적으로 정착시켜 FC영업모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완성해 나가자"고 했다. 

©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 '코로나블루' 극복법 담은 매거진 배포

라이나생명은 지난달부터 이번달까지 두 달에 거쳐 약 4만7000여명의 대구와 경북 지역 고객들에게 '전성기' 매거진을 전달한다고 11일 밝혔다. 매거진은 코로나19로 인한 인적, 물적 상실감과 우울감 해소를 위해 '코로나블루' 극복법 및 면역력을 비롯한 주요 건강기사를 집중해서 다뤘다.

'전성기' 매거진은 대한민국 중년을 위한 건강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으로 2014년 5월 창간해 5년 넘게 시니어 문화 활성화를 위한 정보들을 전해왔다.

'전성기닷컴'의 온라인 컨텐츠 활성화를 위해 잠시 발행을 중단했으나 지면 매체에 익숙한 중년을 위해 올해 4월말 재창간했다. 재창간을 의미 있게 기념하고자 시작부터 피해가 가장 큰 대구경북지역을 위해 내용구성에서 배포까지 기획했다.

라이나생명 조지은 부사장은 "매거진을 통해 건강관련 올바른 정보와 함께 코로나19에 지친 사람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마음까지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흥국생명
©흥국생명

흥국생명, '(무)흥국생명 리치플러스UL종신보험' 출시

흥국생명은 11일 (무)흥국생명 리치플러스UL종신보험(보증비용부과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1형(해지환급금 보증형)과 2형(해지환급금 미보증형)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해지환급금 보증형에는 △1종(기본형) △2종(5%체증형) △3종(2.5%체증형)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체증형 종신보험으로 보장자산의 실질가치를 지켜준다는 점이다. 2종(5%체증형) 선택 시 세형나이부터 20년동안 매년 5%(최대100%) 사망보험금을 체증한다. 예를 들어 가입금액을 1억원으로 설정하고 세형나이(51세/56세/61세/66세)를 61세로 설정한 경우, 80세가 됐을 때 사망보험금이 2억으로 체증된다. 3형(2.5%체증형, 최대50%)을 선택할 경우 같은 조건으로 가입 시 사망보험금이 1억 5000만원이 된다. 

또한 1형(해지환급금 보증형) 선택 시 최저해지환급금을 보증한다. 해지 할 시점에 공시이율을 적용한 실제 해지환급금과 예정이율(2.5%)을 적용한 해지환급금 중 더 큰 금액을 해지환급금으로 지급한다.  

아울러 이번 상품에는 장기유지보너스 혜택도 제공한다. 20년납 기준 가입금액을 5천만원 이상으로 가입할 경우 해당시점까지 납입한 보혐료의 △2%(5년) △2.5%(10년) △3%(20년)을 적립액에 더해주고, 1억원 이상을 가입할 경우 △3.5%(5년) △5%(10년) △6%(20년)을 더해 지급한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