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담보대출 이벤트…유진투자증권, 달러 예치금 이벤트 열어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담보대출 이벤트…유진투자증권, 달러 예치금 이벤트 열어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5.13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담보대출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투자는 13일 해외주식 담보대출 금리를 연 3.9%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다. 

해외주식 담보대출 서비스는 고객이 보유한 미국, 홍콩, 일본 중 우량종목을 담보로 대출받을 수 있다. 담보대출 서비스 등록 후 가까운 신한금융투자 지점에 내방하거나 유선으로 대출금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해외주식 담보대출을 최초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6개월간 연 3.9% 금리를 적용한다. 또한 300억 한도로 선착순 진행하며, 대출서비스 6개월 이용 후 연장 시 동일 금리를 적용받을 수 없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알파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움증권, SGX 싱가포르 거래소 오픈 기념 이벤트 열어

키움증권은 지난 11일부터 다음달 30일 까지 'SGX 싱가포르 거래소 오픈 기념 이벤트'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GX 싱가포르 거래소 오픈 기념으로 싱가포르 주식 10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1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키움증권은 싱가포르 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혜택을 올해 연말까지 신청 고객 전원에게 제공한다고 전했다. 싱가포르 주식 실시간 시세는 키움증권 해외주식 거래 매체인 영웅문G(HTS)와 영웅문SG(MTS) 에서 신청할 수 있다. 

투자자들은 이제 키움증권을 통해 온라인으로 싱가포르 주식을 편리하게 매매할 수 있으며 수수료도 온·오프라인 모두 0.25%에 이용 가능하다.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관계자는 "싱가포르 주식시장은 배당 매력이 높은 싱가포르 리츠(REITs)를 담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면서 "키움증권에서 올해 연말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싱가포르 실시간 시세 혜택을 받아 싱가포르 주식을 편리하게 매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달러 예치금 이벤트 전개

유진투자증권은 13일 해외주식 투자자들과 안전한 소액 투자처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달러 예치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다음달 말까지 계속된다. 

이번 이벤트는 유진투자증권 해외주식 계좌에 달러 예수금을 예치할 경우 월간 일평균 예치금에 따라 매월 연 5%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주식 거래가 없었던 유진투자증권 온라인(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 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타 금융기관에서 예치 중인 달러를 유진투자증권 해외주식 계좌로 입금하면 혜택은 더욱 늘어난다. 1달러 이상 이체 입금을 할 경우 최대 연 7%가 적용돼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달러 예수금의 최대 한도는 1000달러까지다.

달러 예치금 이벤트 혜택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제공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오는 6월 3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 민병돈 WM본부장은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과 안전한 소액 투자처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매월 특색 있는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 고객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