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오늘] 우리, 고객패널 ‘우리 팬 리포터’ 1기 모집…KB 리브엠, '슬기로운 통신생활'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은행오늘] 우리, 고객패널 ‘우리 팬 리포터’ 1기 모집…KB 리브엠, '슬기로운 통신생활' 이벤트 실시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0.05.1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진영 기자]

하나은행은 그림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핀즐과 올해 성년의 날을 맞은 2001년생을 대상으로 5월 18일 오후 3시에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그림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핀즐과 올해 성년의 날을 맞은 2001년생을 대상으로 5월 18일 오후 3시에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은행

하나은행, 핀즐과 '성년의 날' 이벤트 실시

하나은행은 그림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핀즐과 올해 성년의 날을 맞은 2001년생을 대상으로 5월 18일 오후 3시에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01년에 출생한 손님이 하나원큐를 통해 내 집 마련의 필수 금융상품인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할 경우 선착순 1000명에게 핀즐이 무료로 제공하는 작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핀즐은 하나은행이 2015년부터 현재까지 스타트업과의 동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는 스타트업 발굴, 협업, 육성 프로그램인 ‘1Q Agile Lab’의 9기 선발 업체이다.

소장 가치에 편중된 기존 미술시장에서 직접적인 작품 유통이 아닌 아트 IP라이센스 방식으로 2017년 9월 세계 최초로 그림 정기구독 서비스를 론칭했으며, 구독자들에게 다채로운 예술적 경험 및 독보적으로 차별화된 아트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하나금융그룹 내 관계사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 중이다.

핀즐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어하는 어려운 시기에 그림을 통해 많은 분들을 위로하고 올해 성년이 된 스무살 청년을 축하하고 응원하고자 하나은행과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나은행 개인디지털사업부 관계자는 “올해 성년의 날을 맞은 스무살 청년에게 20대의 시작을 응원하고 내 집 마련 준비에 도움이 되는 청약통장을 쉽게 안내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답답함을 느끼고 있을 손님을 위해 앞으로도 금융이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은 고객 중심의 의사결정과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해  고객 패널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1기를 이달 18일부터 27일까지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고객 중심의 의사결정과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해 고객 패널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1기를 이달 18일부터 27일까지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은행

우리은행, 고객패널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1기 모집

우리은행은 고객 중심의 의사결정과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해  고객 패널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1기를 이달 18일부터 27일까지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는 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고객 불편사항, 제도개선 필요사항 발굴을 통해 다양한 제안 활동을 수행하는 우리은행과 고객 간 새로운 소통창구이다.

이번 1기 고객패널 모집인원은 15명 내외로 우리은행 금융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 있는 수도권 거주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된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는 올해 12월까지 분기별 오프라인 간담회에 참여하여, 우리은행 상품, 서비스, 금융정책 등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되며, 활동이 우수한 리포터에게는 인센티브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우리은행은 올해 2월 은행장 직속의 금융소비자보호그룹을 신설하고, CCO(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 Chief Consumer Officer)를 그룹장으로 선임하여 금융소비자보호 조직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Liiv M, '슬기로운 통신생활'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 Liiv M(이하 리브엠)은 갤럭시 스마트폰 구매자 대상으로 LTE 요금제를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해주는 '슬기로운 통신생활'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Liiv M store에서 최신형 갤럭시(S20울트라, Z플립, A31) 구매고객 중 Liiv M LTE 11GB+ 또는 주니어 LTE 2GB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월 기본료를 6개월간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로 최대 132,000포인트를 제공한다. 500대 판매 완료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리브엠 11GB+ 요금제는 6월 말까지 월 기본료 44,000원인 요금을 월 22,000원에 1년간 이용 할 수 있는 반값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참여로 총 132,000 포인트를 제공 받는 고객은 최대 6개월 무료 요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Liiv M store에서 KB국민카드로 '갤럭시 Z플립', '갤럭시 A31'을 구매하면 10% 캐시백 할인이 제공되며,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