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오늘] 코레일유통, ‘트리핀 2호점 오픈 기념 마카롱 증정 이벤트’ 진행… 한국국토정보공사, ‘착한 임대료’ 8월분까지 최고 50% 확대 감면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기업오늘] 코레일유통, ‘트리핀 2호점 오픈 기념 마카롱 증정 이벤트’ 진행… 한국국토정보공사, ‘착한 임대료’ 8월분까지 최고 50% 확대 감면
  • 김기범 기자
  • 승인 2020.05.1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 코레일유통, ‘트리핀 2호점 오픈 기념 마카롱 증정 이벤트’ 진행

코레일유통은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트리핀 2호점 오픈기념 마카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코레일유통
코레일유통은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트리핀 2호점 오픈 기념 마카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코레일유통

코레일유통은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트리핀 2호점 오픈 기념 마카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온라인 이벤트는 코레일유통 카페 브랜드 트리핀(Tripin)의 천안아산역 2호점 오픈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용산역 또는 천안아산역 트리핀 매장을 방문해 음료 주문 시 “트리핀 2호점 오픈을 축하합니다”라고 말하면 제조음료 1잔당 약 2000원 상당 마카롱 1개를 증정한다.

코레일유통은 매장당 선착순 100명에 한해 상품을 증정하고,  기간 내 선착순 인원이 마감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코레일유통은 오는 6월 전주역에 트리핀 3호점 오픈을 준비 중이다.

 

◇ 한국국토정보공사, ‘착한 임대료’ 8월분까지 최고 50% 확대 감면

한국국토정보공사 본사 전경 ⓒ 한국국토정보공사
한국국토정보공사 본사 전경 ⓒ 한국국토정보공사

한국국토정보공사(이하 LX)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에 한해 20%와 30%를 감면해 주던 기존 임대료를 이달부터 8월분까지 35%와 50%로 각각 추가 감면한다고 18일 밝혔다.

LX는 지난 3월부터 4월까지 임차인 중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 한해 각각 20%와 30%의 임대료를 감면해 적용한 바 있으나, 코로나19의 계속되는 확산에 따라 이달분부터 4개월 동안 기존 임대료를 35%와 50%로 각각 추가 감면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지금까지는 감면에서 제외됐던 대기업과 중견기업 임차인까지 포함해 같은 기간 동안 20%의 임대료 감면을 새로이 적용하기로 했다.

이번 임대료 감면은 신규 임차인에 대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적용하며, 8월 이후에도 피해 정도에 따라 3개월 단위로 추가 연장을 고려한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