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신일, 롯데하이마트 ‘하트라이브’서 ‘퍼비’ 제품 선봬…청호나이스, 올해 1~4월 정수기 판매대수 5만 대 기록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신일, 롯데하이마트 ‘하트라이브’서 ‘퍼비’ 제품 선봬…청호나이스, 올해 1~4월 정수기 판매대수 5만 대 기록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5.1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는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에서 자사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신일전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는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에서 자사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신일전자

신일, 롯데하이마트 '하트라이브'서 '퍼비' 제품 선봬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는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에서 자사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방송은 이날 오후 6시부터 6시 30분까지 진행되며,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과 그립에서 운영하는 자체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그립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는 하이마트 라이브(Live) 방송의 약자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제품을 거래하는 일종의 모바일 생방송 판매 서비스다.

신일은 '천만 집사 시대! 펫 가전으로 금손 집사 되세요'라는 주제로 방송을 진행하고, 펫 가전 브랜드 퍼비의 자동 급식기, 자동 급수기, 자동 발 세척기, 스파&드라이를 선보이고 펫팸족들을 공략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원하는 시간을 설정해 반려동물에게 음식과 물을 제공할 수 있는 자동 급식기와 자동 급수기의 특장점을 구체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산책 후 반려동물을 발을 간편하게 씻겨줄 수 있는 자동 발 세척기와 목욕·마사지·드라이가 모두 가능한 스파&드라이의 사용법을 자세하게 소개한다.

생방송 중 시청자들의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며, 당첨자(5명)에게는 핸디형 선풍기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방송 종료 후 다시 보기 서비스도 제공되며,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신일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핸디형 선풍기가 증정된다.

청호나이스, 올해 1~4월 정수기 판매대수 5만 대 기록

청호나이스는 자사의 올해 1~4월 정수기 판매대수가 전년 동기간(2019년 1~4월)대비 약 20% 증가한 5만 대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위생기능과 살균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살균기능이 강화된 '살균정수기 세니타' 시리즈 4종(얼음냉온·얼음냉·냉온·냉)과, '얼음정수기 550' 시리즈 3종(커피얼음냉온·얼음냉온·얼음냉)이 판매량 증가를 견인했다.

두 시리즈는 모두 역삼투압(RO) 정수방식에 전기분해수를 이용한 자동살균기능이 탑재됐다. 이들 제품은 1~4월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전체 판매량의 35%를 차지했다. 아울러 매월 전략제품을 선정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렌탈료를 적용해 고객관리에 기여한 점이 판매증가 요인으로 작용했다.

살균정수기 세니타와 얼음정수기 550 시리즈는 내장된 전극 살균기에서 생성된 전기분해 살균수가 유로를 타고 흘러 얼음을 생성하는 제빙노즐과 저수조까지 살균해 위생기능이 강화된 제품이다. 자동살균 설정 시 주1회 사용빈도가 낮은 시간에 자동으로 전기 분해수를 생성해 안전하게 살균하며, 살균버튼을 5초 이상 터치 시 수동으로도 즉시 동작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