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의 신규 TV광고 온에어…신일, ‘60주년 프리미엄 DC팬’ CJ오쇼핑서 최초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의 신규 TV광고 온에어…신일, ‘60주년 프리미엄 DC팬’ CJ오쇼핑서 최초 공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5.2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임영웅을 모델로 한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제품의 TV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22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임영웅을 모델로 한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제품의 TV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22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의 신규 TV광고 온에어

청호나이스는 임영웅을 모델로 한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제품의 TV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제작된 신규 TV광고 중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이 활용됐으며,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는 제품의 특장점을 다양한 사용 환경에 적용해 휴대용 공기청정기의 활용도를 강조했다.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에 사용된 CM송 '내가 지켜줄게요'는 광고 기획단계에서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매력이 한껏 돋보일 수 있도록 새롭게 만들어졌다. CM송 티저 영상은 19일 유튜브 등을 통해 먼저 공개돼 폭발적 관심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해당 광고는 CM송 제목처럼 믿을 수 있는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의 맑고 투명한 물과 얼음으로 사용자들을 지켜드린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광고는 제품의 특장점과 우월한 기능이 우리 삶의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될 수 있다는 활용도를 강조하며 "청호 올웨이즈~"라는 징글로 경쾌하게 마무리된다.

신일, ‘60주년 프리미엄 DC팬’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서 최초 공개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는 자사 설립 60주년을 기념한 프리미엄 DC팬을 공개하고,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단독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방송은 오는 23일 오전 8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할 예정이며, 방송인 강주은이 직접 제품을 시연하며 사용 노하우를 공개할 계획이다.

신일은 대한민국의 토종기업으로서 60여 년간 이어온 기업의 역사와 전통을 기념하기 위해 '60주년 프리미엄 DC팬'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연구개발과 품질관리는 물론 생산까지 천안공장에서 진행한 '메이드인 코리아'(Made in Korea) 제품으로 경쟁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최고급 BLDC 모터를 채용해 강력한 출력과 최저소음 및 내구성이 강화됐다. 날개 수도 7엽으로 바람을 잘게 쪼개 시원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인공지능 온도 감지센서를 탑재해 실내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풍속을 조절하는 ECO풍 모드를 갖춰 소비전력을 줄일 수 있다. 풍속은 최대 11단계로 유아풍과 터보풍까지 제공하며, 좌우 30~120도로 회전도 가능해 어디서나 3D 입체바람을 느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인테리어상담 중개 서비스 플랫폼 론칭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26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 '홈인테리어 중개 플랫폼'을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모바일 앱을 통해 인테리어 상담을 중개해주는 서비스다. 해당 플랫폼에서는 인테리어 상담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테리어 관련 콘텐츠도 선보인다. 서울 및 수도권 지역 인테리어 전문 업체를 중개해주며, 향후 인테리어 전문 업체 입점을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입점을 희망하는 인테리어 전문 업체는 별도의 입점 문의 메뉴를 통해 입점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홈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론칭을 기념해 엘포인트(L.POINT)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모바일 앱 내 '차세대라이프스타일관' 코너에 시공 상담을 위한 '인테리어 상담' 메뉴를 별도로 마련했다. 중개서비스는 업체 선정, 컨셉 선택, 상담 신청 등 네 단계로 진행된다. 고객이 시공을 희망하는 지역과 주방, 욕실 등 시공분야를 선택하면 적합한 인테리어 전문 업체가 조회된다. 업체를 선택하면 업체 기본 정보와 시공 가능 지역 및 분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업체가 제공하는 컨셉별 포트폴리오와 시공 사례를 살펴보고, 시공을 희망하는 컨셉을 정해 상담 신청하면 된다.

크린업24셀프빨래방, 5월 매출 전년比 12.6% 증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에도 불구하고 셀프빨래방 업계의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국 461개 매장을 보유한 유니룩스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는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17일까지 직영점 전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6% 신장했다고 22일 밝혔다.

크린업24는 매출증가의 원인으로 △코로나19로 인해 개인 의류와 침구류의 세탁을 더 자주 할 수밖에 없는 점 △자율복장 트렌드 △미세먼지·황사 등으로 인한 환경적인 요인 △맞벌이나 싱글족으로 인한 세탁 문화의 변화 등을 주목했다.

여기에 일부 매장을 복합매장 형태로 전환하거나 새롭게 오픈한 효과도 나타난 것으로 보인다. 크린업24 복합매장은 기존 365일 24시간 오픈하는 셀프빨래방에 세탁편의점을 접목시켜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