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기유학원, 싱가폴 유학 온라인 박람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세기유학원, 싱가폴 유학 온라인 박람회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20.05.22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신세기유학원은 6월 13일부터 7월 11일까지 ‘싱가폴 유학 온라인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 신세기유학원
신세기유학원은 6월 13일부터 7월 11일까지 ‘싱가폴 유학 온라인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 신세기유학원

신세기유학원은 6월 13일부터 7월 11일까지 ‘싱가폴 유학 온라인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금번 박람회는 코로나19 여파로 싱가폴 학교에서 방문이 불가능해 모바일과 PC를 이용한 화상 면담 방식으로 진행한다.

하지만 기존 박람회의 대표 이벤트였던 싱가폴 유학 설명회는 6월 13일 오전 11시 조기유학, 오후 1시 대학유학 순으로 서울 강남역 10번 출구 망고모임공간 대형룸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박람회는 6월 15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싱가폴 대표 사립대학들을 비롯한 인기 국제학교와 직접 온라인으로 대면해 실시간 통역을 통해 웹세미나(이하 웨비나)와 일대일 상담 방식으로 진행된다.

웨비나 및 일대일 화상상담은 일방적 생중계식이 아닌 쌍방이 화상회의 툴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서 접속할 수 있는 링크와 코드를 발송할 수 있어 사전 신청이 필수다.

싱가폴 유학의 가장 큰 강점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영어권이면서 중국어를 동시에 습득할 수 있는 환경과 명문대학 진학률이 타 국가에 비해 월등히 높다는 점이다.

이번 온라인 박람회를 통해 수속 시 조기유학 수속료 50%할인/주재원, 대학 무료수속 신세기 직영 아이엘츠, 토플, 아카데믹영어, 초중고생 입학 대비 온라인 화상수업 할인쿠폰, 고퀄리티의 화상영어수업 무료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싱가폴 유학 온라인 박람회는 예약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겐 신세기유학원의 노하우가 담긴 싱가폴 유학 가이드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24년 전통의 신세기유학원은 40여 개 싱가폴 학교의 공식 입학지원처로 싱가폴 유학 부문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 

이진 신세기유학원 대표는 “싱가폴 유학 전반에 관한 유학정보와 연관된 대표 학교들의 모집요강과 입학에서 졸업 후 비전까지 알아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