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샘, 다음달 30일까지 한샘닷컴 초특가 리모델링 이벤트 진행…NS홈쇼핑, ‘실종아동의 날’ 아동권리보장원장 감사패 받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샘, 다음달 30일까지 한샘닷컴 초특가 리모델링 이벤트 진행…NS홈쇼핑, ‘실종아동의 날’ 아동권리보장원장 감사패 받아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5.2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다음달 30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Super) 상담신청 고객에게 붙박이장, 중문, 현관장 중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초특가 리모델링 이벤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다음달 30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Super) 상담신청 고객에게 붙박이장, 중문, 현관장 중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초특가 리모델링 이벤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한샘

한샘, 다음달 30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 초특가 리모델링 이벤트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다음 달 30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Super) 상담신청 고객에게 붙박이장, 중문, 현관장 중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초특가 리모델링 이벤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는 한샘의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 대비 약 20% 낮은 가격인 평당 99만 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부엌, 수납가구와 몰딩, 마루, 창호 등의 건자재 아이템들을 하나의 컨셉으로 조합한 패키지 상품으로 지난 2월 출시 이후 3개월만에 '한샘닷컴' 상담 신청 건이 200% 가량 증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한샘은 수퍼의 인기에 힘입어 온라인 상담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한샘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한샘 HG 화이트 채널 현관장'을 무료로 설치해준다. 20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한샘 중문', 30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한샘 수퍼 강마루'를 무료로 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한샘닷컴 내 선을 넘는 초특가 기획전에 접속해 상담 신청을 하면 된다. 상담신청 후 해피콜을 통해 가까운 한샘 매장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이후 리하우스 디자이너(RD)에게 상담 및 실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3D상담 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사용해 리모델링 공사 후의 모습을 가상으로 살펴 보는 것도 가능하다.

세븐일레븐, 밀리터리룩 기능성 티셔츠 'R.O.K.A 반팔티' 판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밀리터리룩 콘셉트의 기능성 티셔츠 '로카(R.O.K.A) 반팔티'(1만 2000원)를 1만 개 한정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로카 반팔티는 초경량 슬림핏 스타일의 티셔츠로 메쉬(Mesh)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카 반팔티는 남녀공용 상품으로 블랙 색상에 사이즈는 미디움(M)과 라지(L) 2종이다. 야외 활동시 간편하게 입기에 좋고 다양한 여가활동이나 운동을 할 때도 적합하다. 또한 젊은 남녀의 패션 아이템이자 커플티로도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 로카 반팔티는 기능성을 갖춘 고퀄리티 티셔츠인 만큼 여름 시즌을 앞두고 2030세대에게 특히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S홈쇼핑, '실종아동의 날' 아동권리보장원장 감사패 받아

NS홈쇼핑은 25일, '실종아동의 날'을 맞아 보건복지부 산하 아동권리보장원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실종아동의날 감사패는 지난해 경찰청장에 이어 두 번째로, 아동권리보장원은 NS쇼핑북 캠페인을 통해 실종아동 찾기 및 예방 활동에 기여한 바를 높이 평가했다.

특히 올해 2월에는 8세 때 실종된 아동이 NS쇼핑북을 보고 22년 만에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는 성과도 얻었다. 이 사례는 실종아동 스스로가 캠페인 매체를 보고 가족을 찾게 된 경우로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을 일깨우는 계기를 마련했다.

NS홈쇼핑은 정기발행 부수 65만 부로 카탈로그 업계 1위인 NS쇼핑북의 영향력을 활용한 사회공헌활동을 구상하던 중, 카탈로그에 적합한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기획하고 17년 10월부터 현재까지 총 32회에 걸쳐 진행하고 있다.

이를 위해, 매달 실종아동전문기관을 통해 실종아동 현황 파악과 대상자를 선정하고, NS쇼핑북에서도 유료 광고 단가가 상대적으로 높은 앞쪽 페이지를 할애해 실종아동 3인의 정보를 게재하고 있다.

홈앤쇼핑, 창립 9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홈앤쇼핑은 창립 9주년 프로모션 '홈앤쇼핑이 쏜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12년 개국 이후, 중소 협력사의 실질적 지원과 판로지원을 매년 확대하며 중소기업 전용 홈쇼핑으로 자리매김한 홈앤쇼핑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내수 시장 활성화를 위해 오는 26일 하루 동안 구매고객(전화/ARS/인터넷/모바일) 중 1만 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 원을 지급하는 '홈앤쇼핑이 1억원 쏜다'와 TV 생방송(LIVE) 구매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생일케이크(뚜레쥬르)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홈앤쇼핑이 생일케이크 쏜다'를 준비했다.

홈앤쇼핑이 쏜다에서 지급하는 적립금은 다음달 8일에 지급될 예정이며 해당 적립금은 방송 우수 상품 및 모바일 상품 주문 시 사용가능하다. 홈앤쇼핑이 생일케이크를 쏜다에서 지급하는 케이크 모바일 쿠폰은 뚜레쥬르 매장에서 교환 가능하다.

오는 26일에는 △벨레즈온 여자속옷 △대천 김 △핏제리아오 피자 △착한 낙지 등 다양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이 편성되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감사의 마음과 더불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매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현대百 압구정본점, 10개 컨템포러리 브랜드 새단장 오픈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 압구정본점 지하 2층에 10여 개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새단장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한섬에서 운영하는 수입의류 전문 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해 20~30대 젊은 층에게 해외 직구로 입소문난 수입 브랜드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대표적인 브랜드는 북유럽 감성 브랜드 '토템'(TOTEME), '가니'(GANNI) 등이다.

또한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디자이너 브랜드 '뮤베일'(MUVEIL)과 협업해 '그랜마참 10주년 아카이브 컬렉션' 전시도 진행한다.

영캐주얼 편집숍 더한섬하우스라이브는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는 편집숍의 특징을 살리면서 이종(시스템·오즈세컨·SJSJ·SJYP) 브랜드의 제품들을 최신 트렌드에 맞춰 한 공간에 혼합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편집숍 '비이커'(Beaker)는 매장 안에 마련된 팝업존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는 재미있는 컬러 조합과 참신한 콘셉트로 유명한 '바이에딧'(By Edit)과 협업한 '샐러드 에디션'(Salad Edition)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갤러리아百 해외 브랜드 시즌오프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주요 브랜드들이 시즌오프에 돌입한다고 25일 밝혔다. 전년 대비 이른 시즌오프를 시작한 브랜드에 더해 유명 브랜드들이 가세하며 시즌오프의 열기가 뜨거워질 전망이다. 

명품관은 오는 29일부터 꼼데가르송, 랙앤본, 쟈딕앤앤볼테르 등 해외 브랜드가 시즌오프에 참여하면서, 톰포드, 파비아나필리피, 막스마라 등 총 70여 개 해외 브랜드가 최소 10%에서 최대 40%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대전에 있는 타임월드에서는 주요 30개 해외 브랜드들이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버버리 30-50%, 오프화이트 30%,  듀퐁 30%, 폴스미스 20-30%, 이자벨마랑 30% 등 브랜드별로 30-50%까지 가격을 인하해 판매한다.  

센터시티는 주요 20여 개 브랜드가 시즌오프에 들어가는데, 코치는 최대 50%, 에뜨로는 최대 40%,  쌤소나이트와 막스마라는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