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치고 꽃미남밴드' 주연 캐스팅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닥치고 꽃미남밴드' 주연 캐스팅 공개!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12.2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권희정 기자]

▲ <사진제공=cg E&M>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 이어 꽃미남 드라마의 계보를 이를 후속작 '닥치고 꽃미남밴드'가 베일을 벗었다.

꽃미남 배우들로 중무장한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자유분방한 고등학생 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을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키워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닥치고 꽃미남밴드'의 멤버로 인피니트의 멤버 엘이 세컨기타를 맡고 있는 시크한 매력의 이현수 역할을 맡고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를 통해 큰 주목을 받았던 황금비율몸매와 이국적인 마스크가 매력적인 신인배우 성준이 밴드의 리더이자 보컬인 권지혁 역할을 맡았다.

또한 실제 드러머로 이름을 알리며 최근 연기자로 다방면에 활약하고 있는 이현재가 과묵한 꽃드러머 장도일 역을 '스퍼스타K 시즌3'에서 강한 인상을 심어준 김민석이 밴드 안구정화의 '귀요미' 담당 키보드 서경종 역을 맡고 '꽃미남 캐스팅 오! 보이'에서 최종우승을 차지한 신인 유민규가 베이스 김하진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 <사진제공=cg E&M>
제작진은 "드라마 제목처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꽃미남 들이 총출동한다"며 "외모뿐 아니라 음악에 대한 이해가 있는 배우들이라 리얼하면서도 틀에 박히지 않은 청춘의 모습들이 수려한 영상과 함께 참신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2012년 tvN오리지널 드라마의 새장을 열어갈 작품으로 벌써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tvN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맨드'는 2012년 1월 30일 오후 11시 첫방송 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