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펍지주식회사, ‘PCS 아시아 채리티 쇼다운’ 성료…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보상 팡팡 터지는 특별 콘텐츠 선보여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펍지주식회사, ‘PCS 아시아 채리티 쇼다운’ 성료…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보상 팡팡 터지는 특별 콘텐츠 선보여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5.25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펍지주식회사, ‘PCS 아시아 채리티 쇼다운’ 성료 ⓒ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 ‘PCS 아시아 채리티 쇼다운’ 성료 ⓒ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 ‘PCS 아시아 채리티 쇼다운’ 성료

펍지주식회사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 아시아 채리티 쇼다운’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5월 15일부터 24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일요일, 4일에 걸쳐 진행된 PCS 아시아 채리티 쇼다운에는 한국, 일본, 중국, 차이니즈 타이페이에서 총 16개 팀이 참가했다. 우승의 영광은 압도적인 선두를 달린 중국의 Tianba Gaming에게 돌아갔다.

초반부터 폭발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최종 131킬 205포인트를 기록한 Tianba Gaming은 마지막 날까지 굳건히 선두를 유지했다. 그 뒤를 쫓던 Lao Yue Gou는 마지막 날 1라운드부터 공격적인 플레이를 보이며 치킨과 높은 킬 포인트를 가져갔고, 종합 95킬 153포인트로 2위를 차지했다. Team Curson은 65킬 134포인트로 3위에 이름을 올렸다.

3위 경쟁을 함께 펼친 한국의 Team Quadro(팀 쿼드로)는 많은 킬 포인트와 순위 포인트를 쌓았지만 88킬 131포인트로 4위를 차지했다. Gen.G(젠지)는 83킬 126포인트로 5위까지 순위를 올렸고, ELEMENT MYSTIC(엘리먼트 미스틱)은 종합 9위에 머물렀다. 상위 3개 한국 팀은 오는 6월에 열릴 ‘PCS 1 아시아’에 자동 출전하게 된다.

PCS 채리티 쇼다운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자선 이벤트 초청전으로 아시아, 아시아퍼시픽, 유럽, 북미 등 네 개 권역으로 나눠 진행 중이다. 아시아퍼시픽에서는 베트남의 DivisionX Gaming이 우승했고, 아직 최종 우승팀이 가려지지 않은 북미와 유럽 권역에서도 오는 31일까지 그랜드 파이널을 마칠 예정이다.

권역별 총상금 20만 달러 중 10만 달러는 경기 결과에 따라 팀에 배분하고, 나머지 10만 달러씩 전 권역 총 40만 달러를 우승 네 팀이 선정한 기부처에 기부한다.

한편, PCS 채리티 쇼다운에 이어, 오는 6월 권역별로 PCS 1을 진행할 예정이다. ‘PCS 1 아시아’의 출전팀을 가리는 한국 대표 선발전은 5월 25일부터 6월 9일까지 개최된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2종 예고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신규 몬스터 2종 업데이트에 앞서 태생 4성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 22일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신규 몬스터 2종 ‘화백’과 ‘거문고 명인’의 모습을 담은 원화를 공개했다.

‘화백’은 붓끝으로 그림을 그려 스킬을 구사하는 태생 5성 몬스터, ‘거문고 명인’은 거문고를 연주해 음율을 자아내는 태생 4성 몬스터로 각각 한국적이면서도 화려한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컴투스는 태생 4성 신규 몬스터 ‘거문고 명인’을 획득하고, 해당 몬스터의 스킬을 높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유저들은 일일 미션 또는 몬스터 소환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누적 포인트에 따라 ‘거문고 명인’ 소환서를 비롯해 풍성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거문고 명인을 육성하는 ‘스킬 레벨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거문고 명인’을 획득한 경우 누적 포인트를 사용해 최대 3회까지 스킬 레벨업을 진행할 수 있다. 그 밖에 포인트 상점을 통해 ‘소환서’, ‘크리스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보상 팡팡 터지는 특별 콘텐츠 선보여

게임빌이 스테디셀러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랜딩가든 공방전’과 ‘별의 마블’ 등 지정된 기간에만 선보이는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되는 랜딩가든 공방전은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운영되는 공성전 콘셉트의 동기식 1대 1 PvP 콘텐츠로 내 동료를 보내 적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것이 목표다. 대전 결과에 따라 ‘SS등급 엘 가이아 무기 선택권’,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등 강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9일까지는 ‘별의 마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별의 마블’ 이벤트에서는 그람왕에게 전하는 메르세데스의 편지를 배달하고 ‘초월의 정수’, ‘칼라르의 혼’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룰렛 이벤트’와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룰렛 이벤트는 ‘도전자 던전’과 ‘아레나 플레이’ 등을 통해 획득한 ‘룰렛 포인트’로 룰렛을 돌려 ‘막대사탕 호감도 아이템’, ‘아크버스터 파츠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로그인 이벤트는 다음달 1일까지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로아 5회 소환권’ 등 이번 시즌의 성공적인 진행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발맞춰 각종 보상도 강화된다. ‘출석’, ‘오늘의 할 일’과 ‘주간 할 일’, ‘누적시간 접속‘ 및 ‘월요일 던전’의 보상이 대폭 상향되어 동료 영웅들의 더욱 빠른 성장을 이룰 수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