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현대차, '더 뉴 싼타페' 티저 공개…지프,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출시
[자동차오늘] 현대차, '더 뉴 싼타페' 티저 공개…지프,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5.26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차, '더 뉴 싼타페' 티저 이미지 공개

현대자동차는 오는 6월 중 디지털 언박싱 행사를 통해 출시될 중형 SUV ‘더 뉴 싼타페’의 외장 티저 이미지를 26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더 뉴 싼타페는 지난 2018년 2월 출시한 4세대 싼타페의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기존 현대차의 대표적 요소를 갖추면서 전작보다 더 고급스럽고 웅장해진 외관을 보여준다.

전면부는 하나로 통합된 그릴 및 헤드램프를 비롯해 수평적 구조의 그릴과 수직형의 주간주행등(DRL) 램프를 대비시켜 독창적 이미지를 완성했다.

더불어 더 뉴 싼타페에는 신규 플랫폼 및 파워 트레인이 적용, 실거주성은 물론 주행 성능과 연비를 개선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국내 대표 중형 SUV 싼타페가 혁신적인 변화를 통해 ‘더 뉴 싼타페’로 재탄생했다"며 "앞으로 더 뉴 싼타페가 패밀리 SUV 시장에서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지엠 쉐보레, 17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한국지엠은 쉐보레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평가에서 17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우수 콜센터 선정은 총 275개 국내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개별 기업 당 100회 이상에 걸쳐 기본적인 수신 여건 및 고객 맞이, 상담 태도, 업무 처리 및 종료 등의 항목에 대한 종합 평가가 이뤄졌다.

그 결과 쉐보레 고객센터는 맞이 인사, 발음 정확성,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 안내, 응대 신속성 등의 항목에서 만점을 받아 우수 콜센터로 인정받았다.

쉐보레 고객센터는 상담 경력 3년 이상의 상담사가 65% 이상을 차지해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는 상담으로 좋은 평판을 받고 있으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수준 높은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더불어 마이링크, 내비게이션, 오디오 등 인포테인먼트 사용법에 대한 영상 설명을 담은 ‘등대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고객의 제품품질 불만을 24시간 이내에 해결하기 위해 ‘I CARE’ 전담 조직 운영을 통해 고객 신뢰를 높이고 있다. 

지프,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출시

지프는 오프로드 성능과 감성을 극대화한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All New Wrangler Rubicon Recon Edition)을 공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은 루비콘 4도어 모델을 베이스로 개발됐으며, 국내에서는 스팅 그레이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총 100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외관은 매트 블랙 후드 데칼, 모압 락 레일, 레콘 레터링 뱃지 등이 적용됐으며, 실내는 레드 컬러 포인트의 스타일링이 이뤄져 강인함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룬다. 

동력성능은 2.0 터보차저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가 조화를 이뤄 최대출력 272마력을 발휘한다. 또한 락-트랙 사륜구동 시스템과 트루-락 프론트 리어 전자식 디퍼런셜 잠금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장치 등을 통해 어떤 환경에도 최상의 돌파력을 제공한다.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모델의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 6140만 원이며, FCA 코리아 공식 전시장으로 문의 또는 지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