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SNS 통한 아동 구호 활동 '골든타임세이버' 동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티웨이항공, SNS 통한 아동 구호 활동 '골든타임세이버' 동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5.2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티웨이항공은 세이브더칠드런의 '아동을 구하는 골든타임세이버' 캠페인에 동참했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세이브더칠드런의 '아동을 구하는 골든타임세이버' 캠페인에 동참했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세이브더칠드런의 '아동을 구하는 골든타임세이버' 캠페인에 동참하며 아동 구호 활동에 힘을 보태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아동을 구하는 골든타임세이버란 지진, 태풍, 전쟁 등 재난 발생 시 가장 중요한 골든타임 72시간 내 SNS로 긴급구호 소식을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SNS 계정을 가졌다면 누구나 재능 기부자로 동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도 골든타임세이버 활동에 동참하며 공식 SNS 채널들을 활용해 재난 발생 시 아동 구호에 적극 힘을 보탤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지난 26일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타임세이버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골든타임세이버와 같은 의미 있는 활동을 통해 SNS를 활용한 선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고자 한다"며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아동 긴급구호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실시하고 있다. 전 노선 항공편에서 실시 중인 'Give t'ogether'(기부 투게더)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금액을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 대구 지역에서는 학교놀이 환경 개선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위탁가정 아이들을 위한 여행경비, 교육비 지원 및 문화 행사 초청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