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풍부한 얼음·얼음탱크 케어로 위생 강화 ‘AIS 정수기’ 출시…신일, 진공 청소·물걸레 청소 동시 가능한 ‘제로봇’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풍부한 얼음·얼음탱크 케어로 위생 강화 ‘AIS 정수기’ 출시…신일, 진공 청소·물걸레 청소 동시 가능한 ‘제로봇’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5.28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을 제공하고 얼음탱크 케어로 위생에 신뢰를 더한 2020년 정수기 전략제품 '코웨이 AIS(아이스) 정수기'를 출시하며 얼음정수기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을 제공하고 얼음탱크 케어로 위생에 신뢰를 더한 2020년 정수기 전략제품 '코웨이 AIS(아이스) 정수기'를 출시하며 얼음정수기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 풍부한 얼음·얼음탱크 케어로 위생 강화 'AIS 정수기' 출시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을 제공하고 얼음탱크 케어로 위생에 신뢰를 더한 2020년 정수기 전략제품 '코웨이 AIS(아이스) 정수기'를 출시하며 얼음정수기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 AIS 정수기는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얼음정수기 주요 구매 요인인 풍부한 얼음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하는 듀얼 냉각 시스템을 도입했다. 그 결과 대용량 얼음 제조가 가능해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풍부한 얼음을 제공한다. 또한 AIS 정수기는 물이 얼기 전 물을 흔들어 물 속 공기 방울을 제거해주는 크리스탈 제빙 기술을 적용해 더욱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어낸다.

특히 코웨이 AIS 얼음정수기는 얼음 위생도 크게 강화됐다. 이 제품은 코웨이 얼음정수기 최초로 하루 3번 2시간씩 자동으로 얼음 탱크를 UV LED램프로 케어한다.

AIS 정수기는 코웨이의 차별화된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가 탑재,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하고 맛있는 물과 얼음이 제공된다. 코웨이 RO 멤브레인 필터는 중금속부터 물 속에 녹아있는 0.4 나노미터 초미세 이온물질까지 47종의 유해오염 물질을 깐깐하게 걸러주면서 풍부한 정수량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필터시스템이다.

코웨이 AIS 정수기(냉수·온수·정수)는 렌탈 구매 시 월 5만 3900원(등록비 10만 원 기준)이며 일시불은 230만 원이다. 렌탈 고객은 2개월에 한번씩 전문적인 관리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신일, 진공 청소·물걸레 청소 동시 가능한 '제로봇' 출시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는 진공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스마트 물걸레 로봇 청소기 '제로봇'(Zerobot)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효율적인 4단계 청소 시스템을 통해 번거로운 바닥 청소에 대한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두 개의 사이드 브러시가 정면과 측면의 먼지를 가운데로 모으고, 중앙에 위치한 메인 브러시가 바닥을 쓸어 먼지통으로 이동시킨다. 이후 강력한 흡입력을 지닌 모터가 먼지를 빨아들이고, 마지막 단계로 물걸레 키트를 사용해 남아있는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바닥을 닦아낸다.

청소기 흡입력을 결정짓는 모터엔 강력한 BLDC모터가 탑재됐다. 정품 LG배터리를 차용해 출력값이 높고 흡입력이 일정하며, 전력 손실도 적다. 덕분에 크고 작은 먼지를 쉽게 빨아들이며, 소음이 적고 내구성도 뛰어나다. 흡입한 먼지는 3단계 필터방식을 통해 여과돼, 깨끗한 공기만을 배출한다.

이외에도 편의성을 고려한 기능들도 눈에 띈다. 적외선 충돌 감지 및 범퍼레일 센서를 갖춰 주변 장애물과의 충돌을 피하고, 추락방지 센서도 탑재해 계단 등에서 떨어질 위험을 미연에 방지한다. 아울러 스마트 리모컨도 함께 제공해 7m 거리 내에서 모든 기능과 동작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신일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CJ오쇼핑 공식 온라인 몰 '오늘의 딜' 코너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5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상품평 이벤트도 실시해 구매 후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하는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극세사 물걸레 패드(5장)를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