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팔도, 한정판 ‘팔도비빔면 티셔츠 2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팔도, 한정판 ‘팔도비빔면 티셔츠 2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5.2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팔도비빔면 티셔츠 2종’ 팔도
‘팔도비빔면 티셔츠 2종’ ⓒ팔도

팔도, 한정판 ‘팔도비빔면 티셔츠 2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스포츠 패션 브랜드 FCMM과 손잡고 한정판 ‘팔도비빔면 티셔츠(이하 비빔면 티셔츠)’를 29일 출시한다.

브랜드 최초 이종 제품인 ‘비빔면 티셔츠’는 ‘팔도비빔면 티셔츠’와 ‘괄도네넴띤 티셔츠’ 2종 세트로 구성했다. 팔도는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는 한편,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해 젊은 층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비빔면 티셔츠는 남녀공용 흰색 반소매 티셔츠다. 팔도비빔면을 상징하는 파란색과 괄도네넴띤의 매운맛을 상징하는 빨간색을 활용한 레터링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브랜드 CM송 가사인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가 영어로 위트 있게 새겨져 있다.

제품은 1000세트 한정수량으로 29일 오전 11시부터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단독 판매한다. 세트는 비빔면 티셔츠 2종과 팔도비빔면 3종(팔도비빔면, 팔도비빔면 매운맛, 팔도BB크림면)으로 구성했다.

오뚜기,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오뚜기는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접수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8일까지로,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채용 부문은 영업직무인 국내 세일즈(Sales), 해외 세일즈(Sales), 홍보영양이다. 지원대상은 2020년 8월 졸업예정자와 기졸업자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온라인), 인·적성 및 직무능력검사(온라인), 1차 실무면접 및 심층인성검사, 2차 임원면접이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 말 입사하게 된다. 각 전형별 자세한 일정은 추후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별마당 도서관, 3주년 맞아 ‘별마당 북페어’ 연다

별마당 도서관이 3주년을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총 17일간 유명 독립서점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별마당 북페어’를 개최한다.

별마당 도서관은 이번 북페어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문화 컨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독립 서점들을 응원하고, 이들이 특별히 개성 넘치게 큐레이션 한 책을 만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우리동네책방’이라는 테마로 김소영, 오상진 전 아나운서가 운영하는 ‘책발전소’, 가수이자 작가인 요조의 ‘책방무사’, 속초의 ‘완벽한 날들’ 등 총 6개의 독립서점을 초대했다.

북페어에서는 제주도, 시(詩), 건축, 반려묘 등 다양한 테마와 독립서점 주인들의 취향이 담긴 책을 보는 것은 물론 구매도 가능하다. 북페어 첫 날에는 독립서점 주인과 교감할 수 있는 ‘책방지기와의 만남’도 준비돼 있다. 요조 ‘책방무사’ 대표, 임화경 ‘안도북스’ 대표, 원보경 ‘파피루스’ 대표가 운영미 아나운서의 사회로 독립서점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명사초청특강과 도서관 콘서트도 열린다. 오는 29일 니체 철학의 대가인 이진우 교수를 시작으로 다음달 3일에는 가수이자 기부 전도사로 알려진 션, 다음달 5일은 ‘즐거운 편지’의 시인 황동규 서울대 명예교수의 특강이 이어진다.

골든블루, ‘골든블루 더블샷 하이볼’ 출시

주류전문기업 골든블루가 ‘골든블루 더블샷 하이볼 (GOLDENBLUE Double-Shot Highball)’을 29일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하이볼 시장에 진출한다.

골든블루는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하이볼은 토닉 베이스라 단맛이 강해 한국인의 입맛에 부합하지 못해 대중적으로 확산되기엔 한계가 많았으며,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골든블루 더블샷 하이볼’을 내놨다.

골든블루 더블샷 하이볼은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100% 스코틀랜드산 원액으로 만들었다. 위스키 원액을 언필터드(Unfiltered) 형식으로 제작해 하이볼로 음용시 청량감과 함께 복잡하고 다양한 위스키 본연의 풍미를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탈리아 디스펜싱 장비 업체인 ‘Celli(첼리)’와 협업해 만든 ‘하이볼 마스터’에서 추출된다. 강한 탄산과 우수한 품질의 위스키가 일정한 비율로 추출돼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맛의 하이볼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위스키 원액도 보다 높은 도수를 사용한다. 탄산수와 함께 최초 9도로 추출돼 하이볼의 특성인 위스키 맛과 향이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게 했다.

KFC, ‘충무로역점’ 오픈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29일 ‘KFC 충무로역점’을 오픈했다.

신규 매장 KFC 충무로역점은 지하철 3호선과 4호선이 지나는 충무로역 8번 출구 앞 대한극장 맞은편에 문을 열었다. 유동인구가 많은 충무로역과 대한극장, 동국대학교, 남산골공원 등 충무로 일대의 주요 시설과 건물들이 주변에 있어 인근 회사원 및 학생, 관광객 등의 이용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KFC 충무로역점은 신메뉴인 갓쏘이블랙라벨치킨을 비롯한 KFC의 전 메뉴와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서비스, 딜리버리 서비스,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인들을 대상으로 치킨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맥주도 판매한다.

더불어 오픈 당일에는 새로운 매장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