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구광모,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게 실패”…디지털 기술 혁신 주문
LG 구광모,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게 실패”…디지털 기술 혁신 주문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0.05.29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범 2주년 맞은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 방문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구광모  ㈜LG 대표이사 ⓒ 엘지그룹
구광모 ㈜LG 대표이사 ⓒ 엘지그룹

구광모 LG그룹 회장이 출범 2주년을 맞은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를 방문해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기술 혁신을 주문했다.

29일 LG그룹에 따르면 구 회장은 지난 28일 오후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를 찾아 그룹 차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인공지능 추진 전략과 현황, 우수 인재 확보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는 이삼수 LG사이언스파크 대표 등 관련 담당 책임자들이 함께했다.

구 회장은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것, 과감하게 도전하지 않는 것이 실패"라며 "사이언스파크만의 과감한 도전의 문화를 만들어 달라"고 말했다.

실패를 두려워 말고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혁신 기술을 앞서 준비해, 그룹의 미래와 혁신 문화를 이끌어 달라는 취지의 발언이라는 게 LG그룹의 설명이다.

LG그룹 측은 "코로나19 경제 위기 상황에서도 움츠러들지 말고 LG사이언스파크 본연의 역할을 흔들림 없이 수행하며, 미래 준비를 해 나가는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였다"고 부연했다.

한편, LG사이언스파크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인공지능 분야 역량 강화를 지원하며 그룹 차원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고, 중소기업·스타트업과 서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혁신 생태계를 만드는 개방형 혁신의 거점 역할을 하고 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 및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