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영웅 대박 357 페스티벌’ 진행…SK매직, SKT T월드 매장에 ‘브랜드 체험존’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영웅 대박 357 페스티벌’ 진행…SK매직, SKT T월드 매장에 ‘브랜드 체험존’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6.0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1일부터 한달 간 신규 고객 또는 타사 제품에서 청호나이스 정수기로 교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웅 대박 357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1일부터 한달 간 신규 고객 또는 타사 제품에서 청호나이스 정수기로 교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웅 대박 357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영웅 대박 357 페스티벌' 진행

청호나이스는 1일부터 한달 간 신규 고객 또는 타사 제품에서 청호나이스 정수기로 교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웅 대박 357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 모델발탁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렌탈료 할인 및 경품 추첨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제품은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를 포함,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얼음정수기 10종이 해당된다.

영웅 대박 357 페스티벌 참여 고객은 30만 원 렌탈료 할인 또는 최대 5개월 렌탈료 면제 중 한 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총 777명을 추첨해 경품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경품으로는 '청호 올웨이즈 공기청정기' 스페셜 에디션, 임영웅 미니배너, 임영웅 포토카드 5종 세트가 각각 7명, 70명, 700명에게 추첨 제공된다. 영웅 대박 357 페스티벌 관련 자세한 사항은 청호나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일, '창문형 에어컨' 롯데홈쇼핑에서 첫 공개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는 창문형 에어컨 첫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일 오후 2시 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창문형 에어컨'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무더운 여름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향후 주요 홈쇼핑사를 통해 활발한 판매도 이어갈 방침이다.

신일의 창문형 에어컨은 일반 에어컨과 달리 실외기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 기사의 방문, 별도의 배관 설치, 벽타공이 필요하지 않아 창문만 있으면 원하는 공간에 자가 설치 가능하다.

설치도 매우 쉽다. 창문형 에어컨과 함께 제공하는 전용 거치대를 창틀 사이즈에 맞게 고정시키고, 에어컨 본체를 거치대에 연결해 주면 된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우수한 냉방 성능과 에너지 효율을 자랑한다. 소비전력은 645W로 낮고, 냉방면적은 5평형(16.6m²)으로 넉넉하다.

특히 냉방과 함께 제습 기능까지 더해져 무더위와 장마철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도 돋보인다. 자동 습도 조절 시 하루 최대 31.8리터 대용량 강력 제습이 가능하며, 자가증발 시스템을 적용해 물탱크를 비우는 번거로움도 없다.

바람의 세기와 온도는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며, 자동 모드 기능을 갖춰 실내 온도에 따라 풍속을 최적화한다. 상하 수동 회전은 물론 좌우 자동 풍향 조절도 가능해 원하는 방향 어디든 시원한 바람을 선사한다.

SK매직, SKT T월드 매장에 '브랜드 체험존' 오픈

SK매직은 SK텔레콤 'T월드' 매장 내에 브랜드 체험 공간인 '브랜드존'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오픈한 SK매직 브랜드존은 천호사거리점, 불광중앙점, 웨스톰돔점 3곳으로, SK매직은 오는 6월까지 당산역점과 수원영통점을 포함해 총 5개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또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SK텔레콤 전국 주요 매장을 거점으로 오프라인 브랜드 체험 공간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SK매직 브랜드존은 SK텔레콤의 T월드 매장에 마련된 SK매직의 오프라인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제품 체험과 함께 휴식이 가능한 복합 체험 공간이다. 누구나 부담 없이 전문 상담원의 도움을 받아,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모션 공기청정기, 3D 돌기볼 안마의자 등 SK매직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제품 구매와 렌탈 상품 등 상담과 가입까지 원스톱(One-Stop)으로 해결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COVIC-19) 등으로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확산되고 있지만, 오프라인 매장은 온라인에서 경험할 수 없는 제품과 브랜드의 가치를 오감으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SK텔레콤 등 관계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시너지를 확보하고, 온·오프라인으로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코웨이, 탄산 얼음정수기 'AIS 정수기 스파클링' 출시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과 신선한 탄산수를 제공하는 2020년 전략제품인 '코웨이 AIS(아이스) 정수기 스파클링'을 출시하며 탄산 얼음정수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는 신선한 탄산수와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과 물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추출 시 마다 탄산수를 바로 생성하기 때문에 언제나 신선한 탄산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간편한 터치 만으로 3단계의 탄산 농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취향과 입맛에 따라 원하는 농도의 맞춤 탄산수를 손 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다.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하는 듀얼 냉각 시스템을 도입해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풍부한 얼음을 제공한다.

특히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얼음 위생도 크게 높였다. 이 제품은 하루 3번 2시간씩 자동으로 얼음 탱크를 UV LED램프로 케어 한다. 아울러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은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을 적용해 얼음 생성부터 음용 할 때까지 모든 과정의 위생성을 크게 높여 얼음을 안심을 더했다.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렌탈 구매 시 월 5만 3900원이며 일시불 구매 시 230만 원이다. 렌탈 고객은 2개월에 한번씩 전문적인 관리서비스를 제공받는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