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BMW코리아, 창립 25주년 기념 감사 프로모션…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테크니션 육성 프로그램 4기 교육생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BMW코리아, 창립 25주년 기념 감사 프로모션…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테크니션 육성 프로그램 4기 교육생 모집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6.0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BMW 코리아, 창립 25주년 기념 감사 프로모션

BMW 코리아는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감사 프로모션은 최근 출시된 뉴1시리즈, 뉴2시리즈 그란쿠페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젊은 층을 위한 특별 금융 프로모션과 더불어 SAV(X 시리즈) 고객들을 위한 워런티 프로모션, 5시리즈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BMW 뉴 1시리즈 및 뉴 2시리즈 그란쿠페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월 25만 원으로 차량을 소유할 수 있는 ‘25주년 기념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차량가의 28~30% 금액을 선납한 후 36개월 동안 매달 25만 원만 상환하면 된다. 계약 만기 시점에는 차량의 잔존가치를 일시 또는 분할 상환하거나 차량을 반납하면 된다.

또한 25주년 기념 특별 할부 프로그램 이용 고객에는 ‘풀케어 프로그램’이 추가 제공된다. 차량 구매 후 최초 1년 간 차체 바디 및 앞 유리 손상, 스마트 키 분실, 휠과 타이어 파손시 본인 부담금 없이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다.

BMW SAV 모델 구매 고객을 위한 ‘X시리즈 워런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X1과 X2를 제외한 모든 X시리즈 모델을 60개월 스마트 운용리스 또는 스마트 렌트로 구매하면 보증수리기간이 5년/20만km로 연장 적용된다.

5시리즈 구매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차량 가격의 30%를 선납하고 이후 36개월 동안 이자 없이 매달 원금만 분할 상환하면 된다. 540i 모델을 제외한 모든 2020년형 5시리즈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전시장이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셰플러코리아, 창립 67주년 기념행사 개최

자동차 및 산업 기계용 정밀 부품·시스템 공급업체인 셰플러코리아는 창립 67주년을 맞아 지난 1일 서울 광화문 본사에서 국내외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 19로 인해 참여 인원을 최소화하는 한편 사내 라이브 중계로 진행됐다. 지난 67년의 역사를 돌아보는 시간과 장기 근속자 및 모범 사원 표창장 수여식, 이병찬 대표의 창립 기념사 낭독 등이 이뤄졌다.

셰플러코리아의 전신은 지난 1953년 설립된 신한베어링공업이며, 2006년 셰플러그룹의 일원인 셰플러코리아로 새롭게 출범했다. 현재 셰플러그룹 아시아·태평양 시장 제품 생산 및 공급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자동차 분야의 전동화, 산업기계 분야의 인더스트리 4.0 및 로보틱스 등 미래 산업에 대응해 산업 분야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병찬 셰플러코리아 대표는 "셰플러코리아는 지난 60여년 간 한국 베어링 산업과 기계 산업의 중흥을 이끌어왔으며, 셰플러그룹에서도 아시아·태평양 시장의 중추로 주목받고 있다"며, "특히 창사 이래 단 한 차례의 노사 분규 없이 하나 된 마음으로 함께 노력해 준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미래 시장에 대비하며 건강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기업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글로벌 테크니컬 어프렌티스 4기 모집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우수 정비 인력 육성 프로그램 '글로벌 테크니컬 어프렌티스 프로그램'(Global Technical Apprentice Program)의 4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테크니컬 어프렌티스 프로그램은 영국 본사가 직접 개발한 글로벌 스탠더드 인재 육성 제도로, 지난 2017년 국내에 도입돼 선진화된 정비 노하우 전파는 물론, 이론 교육과 현장 실습 과정을 통해 실질적인 취업까지 지원하고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침체된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4기 교육 과정 대상 인원을 작년 대비 1.5배 늘린 20명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오는 6월까지 모집을 진행하며, 7월부터 본격적인 어프렌티스 프로그램을 실시할 계획이다.

4기 교육 과정은 올해 2월 수입차 업계 최초로 개관한 자사 전용 교육 시설 ‘글로벌 테크니컬 어프렌티스 교육센터’에서 진행된다. 선발된 학생들은 총 12개월 간 체계화된 정비 이론 학습 및 리테일러 현장 실습 과정을 이수한다. 교육 과정은 △서비스 및 유지관리 △새시 △전기 원리 △엔진 및 변속기 등 네 가지 항목, 18개 코스로 구성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2018년까지 20명의 공인 인증 테크니션을 배출했으며, 2019년에 선발된 11명의 인원이 교육 중에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테크니컬 어프렌티스 프로그램을 수료한 전원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에 정규직으로 취업하게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