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계문 서민금융진흥원장 겸 신용회복위원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계문 서민금융진흥원장 겸 신용회복위원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 김기범 기자
  • 승인 2020.06.0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3일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한 이계문 서민금융진흥원장 겸 신용회복위원장(왼쪽에서 넷째)이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서민금융진흥원장·신용회복위원장
3일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한 이계문 서민금융진흥원장 겸 신용회복위원장(왼쪽에서 넷째)이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서민금융진흥원·신용회복위원회

서민금융진흥원(이하 서금원)과 신용회복위원회(이하 신복위)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와 전통시장 상인 응원을 위해 3일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이하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매출 급감 등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시작된 릴레이 캠페인이다.

이날 이계문 서금원장 겸 신복위원장은 서울 남대문구와 영등포구 소재 전통시장 내 상가 5곳에서 화분을 구입해 현장에서 서민·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서금원·신복위 콜센터 직원 248명, 본사 위생과 방역에 힘쓰는 청소·경비 용역 직원 16명에게 선물했다.

이계문 원장 겸 위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화훼농가와 전통시장 상인분들을 돕고 서민금융 지원 현장에서 고생하는 직원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하게 돼 기쁘다”며 “서금원과 신복위는 서민·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대표 기관으로서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희망을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의 추천으로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한 이 원장 겸 위원장은 다음 주자로 위성백 예금보험공사 사장을 추천했다.

한편, 서금원과 신복위는 지난달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긴급재난지원금 기부 및 전통시장과 영세 자영업자를 돕는 착한 소비에도 뜻을 함께한 바 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