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반려동물 키우는 가정 최적화 ‘펫 공기청정기’ 출시​…코웨이, AIS 정수기 광고 모델로 배우 전미도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청호나이스, 반려동물 키우는 가정 최적화 ‘펫 공기청정기’ 출시​…코웨이, AIS 정수기 광고 모델로 배우 전미도 발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6.0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최적화된 '청호 펫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최적화된 '청호 펫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반려동물 키우는 가정 최적화 '펫 공기청정기' 출시

청호나이스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최적화된 '청호 펫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청호 펫 공기청정기는 '펫 전용필터', '프리필터', '탈취강화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로 구성된 5단계의 필터링 시스템으로 반려동물의 냄새부터 털까지 한번에 제거한다. 펫 전용필터는 공기중에 떠다니는 털과 먼지 제거에 특화된 필터로, 매월 새 필터로 교체 가능해 별도의 세척 없이 항상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와 침 냄새 등의 악취 요인을 탈취강화필터와 탈취필터로 두번 걸러 우수한 탈취 성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특히 탈취강화필터는 이소발레르산, 인돌 등 불쾌한 냄새의 주 성분까지 제거 가능해 청정한 실내공기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펫모드 작동 시 처음 20분간 강 단계의 풍량으로 작동 후 1시간 40분 동안은 오염도에 따라 풍량이 자동 조절된다. 2시간 주기로 강 풍량이 작동되는 시스템으로 공기중에 날리는 털과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다.

권장사용면적 35㎡(약 10.5평)으로, 가격은 2개월 주기 방문 서비스 기준 월 2만 9900원(의무사용 및 소유권이전 기간 60개월 약정할인 기준), 일시불 가격은 115만 원이다.

코웨이, AIS 정수기 광고 모델로 배우 전미도 발탁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지난 달 출시된 2020년 전략제품 'AIS(아이스) 정수기' 광고 모델로 배우 전미도를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코웨이 AIS 정수기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전미도는 얼마 전 종영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극 중 신경외과 교수 채송화 역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활약한 바 있다. 이번 코웨이 AIS 정수기가 전미도의 첫 광고다.

코웨이는 전미도가 드라마에서 보여준 전문적이고 깐깐한 이미지가 정수기 브랜드 파워 1등 기업이 만든 AIS 정수기의 우수한 성능과 차별성을 보여주는데 적합하다고 판단해 AIS 정수기 모델로 선정했다.

전미도는 차주 온에어 예정인 ‘AIS 정수기’ TV 광고를 통해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전자랜드, 6일 반포점에서 '파워 웨딩박람회' 개최

전자랜드는 오는 6일 (사)한국웨딩플래너협회와 함께 '전자랜드 파워 웨딩박람회'를 전자랜드 반포점에서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전자랜드 파워 웨딩박람회 행사는 오는 6일과 7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19시까지 진행된다. 전자랜드를 비롯해 웨딩 컨설팅, 여행,  한복, 예복, 예물, 스킨케어, 재무설계를 전문으로 하는 10개 업체가 참여한다. 특히 박람회 방문 고객들은 주요 제조사의 가전제품을 한눈에 살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맞춤 혼수가전 설계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는 박람회에 참가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마련했다. 먼저 전자랜드는 박람회 방문 고객에게 가족사진 촬영권, 3박 5일 여행 상품권, 칼 6종 세트, 물티슈를 증정한다. 또한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계약 고객에게는 멀티 라면포트를 증정한다. 이밖에 혼수가전 구매고객 전원에게 까사니 와이드 전기그릴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 원의 전자랜드 포인트를 지급한다.

전자랜드 파워 웨딩박람회에는 △컨설팅 부문에서 (사)한국웨딩플래너협회 △여행 부문에서 허니문 리조트 △한복 부문에서 박경숙 한복 △예복 부문에서 모베터쉬크, 해리슨테일러 △예물 부문에서 베루체, 메이앤리, 백작바이피렌체 △스킨케어부문에서 파리달팡 에스테틱 △재무설계 부문에서 DB생명 총 10개 업체가 참여한다.

롯데하이마트 "무더위 대비위해 서큘레이터 찾는 소비자 늘어"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5월 한 달 동안(2020년 5월 1일~31일) 판매한 서큘레이터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2019년 5월 1일~31일)보다 30% 늘었다고 4일 밝혔다.

서큘레이터는 실내 공기를 순환시켜주는 가전 제품으로 매년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에서 2017년부터 2019년까지 판매한 선풍기류(선풍기와 서큘레이터) 가운데 서큘레이터 연간 매출액 비중은 7%, 15%, 26%로 점차 늘었다. 특히 올해 5월 한 달 동안(2020년 5월 1일~31일) 판매한 선풍기류 가운데 서큘레이터 매출 비중은 35%를 넘어섰다.

이성재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 지점장은 "기상청에서 이번 주말 서울 최고 기온이 30도까지 오른다는 예보를 발표함에 따라 서큘레이터를 찾는 고객이 늘 것으로 보인다"며 "특히 서큘레이터는 에어컨과 함께 쓰면 냉기를 더욱 빠르게 순환시켜 실내 온도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