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이해선 코웨이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신일, 에어서큘레이터 홈쇼핑 매진행렬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이해선 코웨이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신일, 에어서큘레이터 홈쇼핑 매진행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6.05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자사의 이해선 대표이사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5일 밝혔다. ⓒ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자사의 이해선 대표이사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5일 밝혔다. ⓒ코웨이

이해선 코웨이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자사의 이해선 대표이사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5일 밝혔다.

코웨이는 생산 공장이 위치한 충청남도 공주시 유구 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내 화훼 농가에서 구입한 공기정화식물과 꽃 화분 100개를 유구 지역 사회복지시설 30여 곳에 다음주 중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유구 공장 임직원들에게도 칭찬 릴레이를 통해 꽃 화분을 증정한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어려운 시기에 화훼 농가를 응원하는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뜻 깊다"며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든 분들이 계시기에 빠른 시일 내에 코로나 19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평온한 일상의 행복을 다시 맞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 19로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판로가 막힌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시작된 공익 릴레이 캠페인으로 추천을 받은 사람이 캠페인에 참여한 뒤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방준혁 넷마블 의장의 추천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다음 주자로 최규복 유한킴벌리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신일, 에어서큘레이터 홈쇼핑 매진행렬 약 3주만에 판매량 5만 6000대 기록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는 올해도 '2020년형 에어서큘레이터'를 출시해, 홈쇼핑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출시일이 일주일 늦은 시점(5월 12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5월 홈쇼핑 판매량은 약 3주만에 5만 6000여 대를 기록, 전년(5만 3000여 대)보다 증가했다.

신일은 지난 12일 롯데홈쇼핑에서 에어서큘레이터 첫 론칭 방송을 실시하고, 현재 15개의 국내 주요 홈쇼핑사를 통해 활발한 방송을 이어가고 있다. 첫 론칭 방송 완판에 이어 5월 한 달간 롯데홈쇼핑 5회 연속매진, CJ오쇼핑 4회 연속매진을 기록했다. 또한 이달 4일 홈앤쇼핑에서 진행된 방송에서도 매진되면서, 국민 에어서큘레이터임을 증명하고 있다.

올해 선보인 신제품은 고출력의 강력한 BLDC모터를 탑재돼 소음은 줄고, 내구성은 한층 더 강화됐다. 소비전력과 소음은 최소화하는 한편 풍성한 바람을 선사하며, 인공지능 모드를 갖춰 주변 환경을 감지해 알맞은 풍속으로 바람을 내보낸다.

아울러 선풍기 대용으로 사용하는 소비자를 고려해 제품 헤드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목 길이가 기존보다 길게 업그레이드되고, 회전 기능도 강화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