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 ‘덕분에 챌린지’ 동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6.05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롯데제과, 덕분에 챌린지-(가운데 오른쪽) 롯데제과 대표이사 민명기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이사(가운데 오른쪽)와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롯데제과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 ‘덕분에 챌린지’ 동참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지난 4일 오전 11시 자사 사옥에서 코로나19 극복에 힘쓰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자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5일 밝혔다.

민명기 대표는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사무총장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롯데제과 임직원 10여명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를 진행했다. 코로나19 관련 의료진 및 피해자를 돕기 위해 지속적인 제품 기부를 해온 롯데제과는 이번 캠페인 참여와 함께 향후에도 적극적인 제품 기부를 약속했다.

민 대표는 “의료진들의 헌신과 노력 덕분에 우리 사회가 코로나19 바이러스에도 무너지지 않고 함께 극복해나가고 있는 것”이라면서 “멀리서나마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내며 코로나가 종식되는 날까지 작으나마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민 대표는 의료진들을 위해 응원이 지속되길 바란다며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이경훤 롯데중앙연구소 소장과 최경호 코리아세븐 대표, 박수영 펩시코리아 대표를 지명했다.

신라스테이, ‘얼리 서머’ 패키지 출시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붐비는 성수기를 피해 한적하고 실속있게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얼리서머(Early Summer)’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얼리서머 패키지는 제주, 울산, 서울의 삼성동 세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가족 단위 휴가객을 위해 꼭 필요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얼리 서머 패밀리 어디션(Early Summer Family Addition)’ 패키지는 여유로운 공간이 돋보이는 패밀리 객실을 제공해 온 가족이 쾌적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패밀리 트윈·더블·트리플 객실 중 선택할 수 있어 가족 구성원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패밀리 객실(1박) △조식(3인)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개)로 구성됐으며 오는 8월까지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다.  

온유약품, ‘처음온’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온유약품이 건기식 브랜드 ‘처음온’ 론칭 기념으로 오는 15일까지 ‘오 마이 처음O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온유약품은 신규 브랜드 처음온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 및 주력 제품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건주 Pick’ 제품을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40명에게는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 중인 처음온 모델, 정건주의 친필 사인 다이어리 또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오는 19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참여와 당첨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온유약품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