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 대림산업, 아크로 갤러리서 하이엔드 조경 선봬…대보건설, 경력사원 채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 대림산업, 아크로 갤러리서 하이엔드 조경 선봬…대보건설, 경력사원 채용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0.06.0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대림산업, 아크로 갤러리에 하이엔드 조경 디자인 구현

대림산업은 서울 신사동 주택전시관에서 운영 중인 '아크로 갤러리-컬렉터의 집'에서 아크로 브랜드의 하이엔드 조경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아크로 갤러리 내 단층형 팬트하우스에 집 안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메디테이션 가든 콘셉트 중정을 마련해 웰니스 라이프를 구현했다. 또한 1층 라운지 외부 정원에 화려하고 풍성한 식재들을 설치해 아크로 조경 핵심인 로비 가든의 축소판처럼 꾸며 스타일리쉬한 가든 콘셉트를 완성시켰다는 게 대림산업의 설명이다.

아크로 갤러리는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자에 한해 관람이 가능하며, 오는 7월 5일까지 연장 운영될 예정이다.

포스코건설, '더샵 송도센터니얼' 1순위 청약 마감

포스코건설은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공급한 '더샵 송도센터니얼'이 1순위 청약 마감을 이뤘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한국감정원 청약홈에 따르면 해당 단지는 지난 4일 진행한 1순위 청약 접수에서 190가구 모집에 총 2만7251명이 몰려 평균 143.4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마감했다. 최고 경쟁률은 216.1 대 1로 전용면적 84㎡A타입에서 나왔다.

포스코건설 측은 "우수한 입지, 상품력과 함께 코로나19 속에서도 고객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노력이 어우러져 좋은 성적을 이뤄낸 것 같다. 뜨거운 관심만큼 완성도 높은 아파트를 위해 시공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호반건설,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2차' 분양

호반건설은 이달 중 경기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A43블록에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2차'를 분양할 계획이라고 5일 전했다.

군인공제회가 시행을 맡고 호반건설이 시공하는 이번 단지는 지하 1층~지상 35층, 7개동, 전용면적 84㎡ 총 766가구 규모로 꾸며지며, 이중 414가구가 일반에 공급된다. 도보권에 유치원·학교용지가 있는 데다 국제학교용지가 위치한 에듀타운이 인근에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고, 주변에 함박산 근린공원이 조성 중이어서 주거환경도 쾌적하다는 게 호반건설의 설명이다.

호반건설 측은 "우수한 입지와 호반써밋 브랜드 인기 등을 갖춰 문의 전화가 많다"며 "고덕신도시 최초 입주민 전용 라운지와 게스트하우스, 키즈 특화 놀이터 등 호반써밋의 명성에 걸맞은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입주는 오는 2022년 5월 예정이다.

롯데건설, '여수 웅천캐슬스타' 모델하우스 오픈

롯데건설은 5일 '여수 웅천캐슬스타'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전남 여수 웅천동 일대에 들어서는 이번 오피스텔은 지하 3층~지상 10층, 전용면적 26~77㎡ 총 524실 규모로 꾸며진다. 주거형 타입이 70% 이상으로 실거주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는 게 롯데건설의 설명이다. 또한 웅천초, 웅천중 등과 가깝고, 종합병원, 멀티플렉스, 융복합단지 에듀센터 등이 주변에 있어 다양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는 평가다.

롯데건설 측은 "아파트 청약 가점의 벽이 점점 더 높아지면서 주거형 오피스텔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투자자들은 물론 실거주자까지 폭넓은 수요자를 모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대보건설, 경력직 직원 채용

대보그룹은 건설 계열사 대보건설이 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5일 전했다.

모집분야는 △건축(현장소장/공사/공무/품질/부대토목) △토목(공무/공사/품질) △기계, 전기 △설계 △구조 △개발사업 △재경 △그룹기획실 등이다. 자격요건은 모집부문에 따라 2~4년제 대학교 이상의 학력 보유자 또는 분야별 주임~부장 직급 경력 보유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입사를 희망하는 자는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또는 대보건설 홈페이지에서 이력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15일까지다. 최종 결과는 서류심사와 1차, 2차 면접 등을 거쳐 오는 7월 중 발표 예정이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골프장 예약 마감 행진

부영그룹은 오투리조트 골프장이 인기 피서 골프장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5일 전했다.

이날 부영그룹에 따르면 오투리조트 골프장은 주말 기준 이달 골프 예약이 모두 마감됐으며, 오는 7월도 마감을 앞두고 있다.

오투리조트는 여름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이달 기준 4인이 18홀 골프와 객실 1박, 조식까지 즐길 수 있는 골프패키지를 46만~54만 원에 판매 중이다.

동부건설, 협력사 경영 컨설팅 지원

동부건설은 올해 하반기부터 협력업체에 경영 컨설팅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협력사의 신용평가등급 상승을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경영 컨설팅은 신용평가사가 동부건설 협력사들의 경영현황을 진단하고, 컨설팅·결과 보고서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필요에 따라서는 업체와 대면 코칭도 이뤄진다.

동부건설은 정규 등록업체 중 계약·실적 보유 여부, 컨설팅 필요성 여부 등을 고려해 경영 컨설팅 대상을 선정하고 신용평가사 연계해 경영 컨설팅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