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아우디, ‘더 뉴 아우디 Q5 40 TDI 콰트로’ 출시…토요타코리아, ‘토요타 하이브리드 연비 레이스’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아우디, ‘더 뉴 아우디 Q5 40 TDI 콰트로’ 출시…토요타코리아, ‘토요타 하이브리드 연비 레이스’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6.1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금호타이어, 카카오톡 채널 신규 추가 이벤트 실시

금호타이어는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이달 21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신규 추가 인증 이벤트를 실시하고 경품을 증정한다고 10일 밝혔다.

금호타이어 카카오톡 채널은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서 '금호타이어'(@kumhotire) 검색 후 신규 채널로 추가하면 된다. 금호타이어 유튜브 ‘엑스타TV’ 및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발행하는 컨텐츠 및 이벤트·프로모션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이달 21일까지 ‘금호타이어’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추가하고 금호타이어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인증 캡처화면을 첨부해 댓글로 응모하는 고객에게는 경품도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CGV 영화 관람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금호타이어는 카카오톡 채널 외에도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금호타이어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과 유익한 정보들을 전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호타이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 ‘더 뉴 아우디 Q5 40 TDI 콰트로’ 출시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5일부터 프리미엄 중형 SUV ‘더 뉴 아우디 Q5 40 TDI 콰트로’와 ‘더 뉴 아우디 Q5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더 뉴 아우디 Q5는 2.0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 엔진과 S트로닉 7단 자동 변속기를 탑재해 최고 출력 190 마력, 최대 토크 40.8kg.m의 강력한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 시간은 8.1초, 연비는 복합 기준 12.0km/ℓ이다.

더불어 버츄얼 콕핏, 아우디 커넥트,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비롯해 다양한 안전 및 편의사양을 기본으로 탑재해 상품성과 프리미엄 가치를 더욱 강화했다.

더 뉴 아우디 Q5의 가격(부가세 포함, 개별 소비세 인하 적용 기준)은 더 뉴 아우디 40 TDI 콰트로가 6292만 원, 더 뉴 아우디 Q5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이 6592만 원이다.

한편 아우디는 지난달 출시한 ‘더 뉴 아우디 Q5 45 TFSI 콰트로’와 ‘더 뉴 아우디 Q5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에 이어 ‘더 뉴 아우디 Q5 40 TDI 콰트로’와 ‘더 뉴 아우디 Q5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의 디젤 엔진 트림 2종을 추가해 총 4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토요타코리아, ‘토요타 하이브리드 연비 레이스’ 실시

토요타코리아는 오는 7월 31일까지 전국 24개 딜러 전시장에서 하이브리드 차량의 뛰어난 연비를 직접 체험하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연비 레이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을 보다 많은 사람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토요타의 다양한 하이브리드 차량을 직접 시승하고, 연비 절약 운전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최고연비를 기록한 1명에게는 150만 원 상당의 전기 자전거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매주 전국 24개 딜러 전시장 별 상위 연비기록자 3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각 전시장에서는 이벤트 참가자를 위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토요타 딜러 전시장에 직접 방문하거나,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이번에 준비한 연비 레이스 이벤트를 통해 토요타 하이브리드 차량의 친환경성과 뛰어난 연비를 직접 느껴보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하이브리드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