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위메프, 덴탈마스크 등 ‘여름 필수템’ 타임딜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위메프, 덴탈마스크 등 ‘여름 필수템’ 타임딜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6.1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위메프데이 포스터 위메프
위메프데이 포스터 ⓒ위메프

위메프, 덴탈마스크 등 ‘여름 필수템’ 타임딜 진행

위메프가 오는 11~12일까지 ‘위메프데이’를 열고, ‘슈퍼추천’, ‘타임딜’, ‘브랜드관’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MD 특별 추천 여름 쇼핑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위메프데이에서는 가장 강력한 딜을 추천하는 ‘슈퍼추천’을 오픈하고 오는 11일 마스크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멜트 블로운 일회용 덴탈마스크 50매를 한정수량 1900원에, KF94 마스크는 개당 1318원부터 선보인다. 마스크 수량은 100만장 이상으로 슈퍼추천 전 상품은 무료배송된다.

위메프데이 타임딜도 진행된다. 하루 5번(0시, 9시, 12시, 15시, 18시) 3개씩 오픈, 이틀간 총 30개 상품을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30mL) △탠디 럭셔리 여성용 쥬얼워치 △PN풍년 몽꽁떼 18 무쇠양수냄비 △오징어 숏다리 10봉 △쟌슨빌 별미 핫도그 325g 5개입 1+1 총 10개입 등을 선보인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플리마켓 열어 소상공인 지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코엑스몰에서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총 4일간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소상공인 상생 플리마켓’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플리마켓은 최근 소상공인 매출 증진을 돕는 ‘착한 소비’ 운동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스타필드 코엑스몰 역시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입점 소상공인들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고객들에게는 우수한 제품들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이번 플리마켓을 위해 가장 큰 행사장인 메가박스 앞 공간을 마련하고 행사장 조성과 사은품 증정을 지원하기로 했다.

플리마켓은 총 10개 업체가 참여한다. 여성의류 매장 ‘아자’에서는 여름 원피스와 티셔츠를 1만5000원, 꽃집 ‘고와꽃방’은 미니 꽃다발과 공기청정식물을 1만원부터, ‘포시즌’은 어린이 인형과 완구를 5000원부터 판매한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밀크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오픈

롯데푸드는 인천 미추홀구 관교동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 ‘파스퇴르 밀크바(MILK BAR)’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파스퇴르 밀크바’는 파스퇴르 브랜드 홍보를 위해 운영하는 브랜드샵으로, 파스퇴르의 프리미엄 우유를 활용한 다양한 밀크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다. 현재 롯데몰 김포공항, 센텀시티, 롯데월드 등 유동 인구가 높은 곳 위주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파스퇴르 밀크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서는 파스퇴르 우유로 만든 소프트 아이스크림, 밀크 셰이크 등의 디저트와 파스퇴르 우유를 즐길 수 있다. 현재 제주말차, 티라미수, 블루베리 등의 셰이크와 그릭 요거트 등 15종의 밀크 디저트를 판매 중이다.

또한 온살균 우유의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물과 파스퇴르 제품 등이 전시돼 있어 파스퇴르 브랜드에 대해 한층 이해를 높일 수 있다. 매장 인테리어도 젖소의 얼룩무늬를 적용해 원유의 우수성을 표현하도록 했다.

매일유업,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 모유 정밀 분석 서비스 접수

매일유업은 육아전문포털인 매일아이닷컴에서 99번째 ‘모유 정밀 분석’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모유 분석 서비스는 엄마가 먹는 음식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모유성분에 대해 실험과 조사를 통해 분석하는 것이다. 매일유업의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에서 제공한다. 

간단 분석 서비스는 지난 2013년부터, 정밀 분석 서비스는 2012년부터 임산부 고객을 대상으로 시작했다. 모유 간단 분석 서비스는 3주, 정밀 분석 서비스는 약 5주정도 소요된다. 모유 분석 누적건수는 발표일 기준으로 총 1만9888건에 달한다.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모유 정밀 분석은 정확한 분석을 위해 1회 150㎖ 모유 유축과 3일간의 식사일기를 바탕으로 아기가 먹고 있는 모유의 영양 성분과 양 등을 분석해 관련 결과를 홈페이지 및 모바일 마이페이지를 통해 제공한다. 엄마들은 모유내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의 분석결과와 식이결과 등을 통해 아기에게 어떤 영양성분을 주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