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코로나19도 끄덕없는 스타 파워…車업계, BTS·임영웅 효과에 ‘미소’
완성차 업계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서도 스타마케팅을 앞세워 브랜드 이미지 경쟁력 제고에 앞장서고 있는 모습이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4143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 장기화…‘구강케어’ 관심 ↑
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24는 자사 단독 브랜드인 '부스터덴탈케어'를 론칭하고, 구강케어 상품 4종을 선보인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4125
전국 분양권 거래 전년比 급증, 수도권 집중…“투기수요 많아”
지난 1분기 전국 주요 지역 분양권 전매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급등했다. 서울 거주자의 타 지역 아파트 매입 건수가 증가하는 현상이 함께 발생한 만큼, 투기수요가 주를 이루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4147
앤토니 마티네즈 맥도날드 대표 “맛있는 버거로 새로운 성장”
앤토니 마티네즈(Antoni Martinez) 한국맥도날드 대표이사가 취임 후 처음으로 한국 고객들에게 낸 메시지를 통해 “맛있는 버거와 고객 중심 의사결정을 바탕으로 새로운 성장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4103
[밀레니얼금융] “현재 중시 YOLO보단 미래 위해 돈 모으는 게 중요”
현재 2030세대를 일컫는 밀레니얼 세대, 이들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로 '개인주의, 여가시간 중시, 재미 추구, 현재의 삶 추구' 등이 있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4128
게임사, 유저 의견 담아 대규모 콘텐츠 개편 진행한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게임사들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적극 실시하고 있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4070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