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오늘] 버드와이저, 새 모델로 가수 헨리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식품오늘] 버드와이저, 새 모델로 가수 헨리 발탁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6.1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버드와이저 모델 헨리 ⓒ버드와이저

버드와이저, 새 모델로 가수 헨리 발탁

글로벌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는 올여름 선보일 신규 광고 캠페인의 모델로 가수 헨리를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다채로운 음악 장르를 섭렵하는 것은 물론, 음악, 예능, 영화에 이르기까지 여러 분야에 도전해 활약하는 헨리의 열정적인 모습이 버드와이저가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하는 모델이라고 봤다.

헨리는 대중음악과 클래식을 넘나드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음악천재’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작사 및 작곡, 수준급의 악기 연주 실력을 갖춘 것은 물론 영역을 넓혀 영화, 드라마, 공연,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다.

김아영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로 분야를 넘나들며 활약 중인 헨리는 자유와 도전정신, 열정의 브랜드 가치를 추구하는 버드와이저의 최적의 모델”이라며 “헨리가 가진 긍정 에너지가 앞으로 선보일 여름 광고 캠페인과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이사, ‘덕분에챌린지’ 동참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지난 10일 코로나19 극복에 헌신하는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조종란 한국 장애인고용공단 이사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롯데푸드는 대구경북지역 도시락 지원, 파스퇴르 바른목장우유 지원 등 코로나19 극복에 꾸준히 힘을 보태왔다. 또 대학생 마케터 모집에 있어서 화상면접을 진행하는 등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다양한 실천에 동참하고 있다.

조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을 비롯한 많은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드린다”며 “롯데푸드도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 대표는 다음 주자로 이훈기 롯데렌탈 대표이사와 강성현 롯데네슬레코리아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배스킨라빈스, ‘아몬드 봉봉봉’ 100만개 판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6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한 ‘아몬드 봉봉봉’이 출시 2주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아몬드 봉봉봉은 배스킨라빈스의 스테디셀러인 ‘아몬드 봉봉’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으로, 초콜릿 코팅 아몬드의 함량을 30% 가까이 늘려 달콤하고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강화했다.

아몬드 봉봉봉은 지난달 27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싱글레귤러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이는 하루 평균 약 5만5000개씩 팔린 셈으로, 스테디셀러 ‘엄마는 외계인’을 제치고 판매순위 1위에 올랐다.

bhc 큰맘할매순대국, 여름 별미 메뉴 3종 출시

bhc가 운영하는 국민 식당 큰맘할매순대국이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잡기 위해 여름 별미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여름 제철 메뉴로 인기가 높은 ‘물냉면’과 ‘비빔냉면’, ‘콩국수’ 등 3종을 11일 출시했다. 물냉면은 과일을 넣어 만든 맑은 육수와 면발에 배, 오이, 계란, 무절임을 함께 담아 시원함과 쫄깃함이 어우러진 메뉴다.

비빔냉면은 사과, 배, 양파, 한약재 등을 넣고 6시간 끓여낸 육수에 각종 양념을 넣어 만든 특제 양념 소스의 매콤함이 돋보이는 메뉴로 육수의 감칠맛과 맛있게 매운맛이 조화를 이룬다. 여름철 건강식 콩국수는 콩을 곱게 갈아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특히 시원한 콩 국물에 국수를 넣고 고명으로 토마토, 오이, 통깨 등을 올려 깔끔하면서도 고소함을 자랑한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이번 여름 별미 메뉴를 선보임에 따라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여름철 가맹점 매출 상승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