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이랜드월드 미쏘, 여름 시즌오프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이랜드월드 미쏘, 여름 시즌오프 시작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6.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이랜드월드 미쏘 시즌오프
미쏘 시즌오프 포스터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미쏘, 여름 시즌오프 시작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오는 12일부터 여름 시즌오프에 들어간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2020 S/S 신상품을 할인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여름 세일은 베이직 아이템인 ‘에센셜 라인’을 비롯해 여름 원피스, 린넨 재킷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67%까지 할인한다. 전국 미쏘 매장과 미쏘 공식 온라인 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미쏘 관계자는 “이번 여름 세일은 무더운 여름철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알찬 이벤트”라면서 “올해 폭염과 긴 장마가 예상되는 만큼 산뜻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들을 미리 장만하기에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에잇세컨즈,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 실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다음달 8일까지 ‘2020년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SUPER SALE)’을 진행한다.

에잇세컨즈는 전국 52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2020년 봄여름 시즌 의류 및 액세서리 품목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여름 ‘여행지에서의 즐거운 순간들’을 주제로 휴양지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는 청량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했다. 색감과 프린트가 다채로운 티셔츠, 여성스러운 플라워 패턴과 레이스·셔링 디테일의 원피스, 내추럴하고 시원한 리넨 혼방 셔츠, 착용감이 쾌적한 여름용 슬랙스와 쇼트 팬츠 등을 선보였다. 또 스타일링에 트렌디함을 더해줄 버킷햇·볼캡, 에코백·니트백, 샌들·슬링백 등 다양한 종류의 액세서리도 준비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노베이션 데이’ 진행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혁신 상품 아이디어 발굴 행사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Amorepacific Innovation Day)’를 9~10일 양일간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했다.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는 제품 개발 파트너사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브랜드가 함께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혁신 상품 개발을 논의하는 자리다. 이번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영상 프레젠테이션(PT) 및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했다. 

뉴앤뉴, 코리아나바이오,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 등 국내외 21개 파트너사들이 참여해 기술 차별화를 바탕으로 수백여 개의 혁신 상품 후보들을 제안했다. 모든 상품 후보들이 전시된 통합 전시실에서는 유형별로 직접 체험해볼 수 있었으며, 각 파트너사별 개별 전시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사전 제작한 영상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자세한 상품 설명을 듣고 실시간 화상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총 20개 브랜드 마케터들이 참석해 제품 개발 파트너사와 비대면 방식으로 상품화를 논의했다. 이번에 제안된 상품 아이디어는 추가적인 논의를 거쳐 제품 개발 협업이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긴밀한 소통과 혁신을 바탕으로 파트너사와 지속적으로 함께 성장하는 구조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앰풀 프로그램’ 출시

LG생활건강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기적 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피부 고민별 집중 케어 ‘로시크숨마 앰풀 프로그램’을 11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3종의 럭셔리 앰풀로 구성됐다. 로시크숨마 앰풀 프로그램은 모공과 피부 결을 관리해주는 ‘수프림 포어 앰풀’과 수분과 탄력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울트라 하이트레이팅 앰풀’,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미라클 에너지 앰풀’ 등이다.

이번 제품은 로마 황실의 처방을 재해석한 로시크숨마의 핵심 성분 골든 엘릭서TM를 공통적으로 함유하고 있다. 수프림 포어 앰풀은 모공과 피부 결 개선을 도와주는 세린,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앰풀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베타글루칸, 미라클 에너지 앰풀은 피부에 생명력을 전달하는 엑토인이 각각 들어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