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넘어 서비스도 명품”…마세라티, 고객 중심 고품격 서비스 마련 ‘속도’
스크롤 이동 상태바
“품질 넘어 서비스도 명품”…마세라티, 고객 중심 고품격 서비스 마련 ‘속도’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6.1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마세라티가 고객 만족 제고를 위한 '마스터  케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사진은 마세라티 기블리의 모습. ⓒ FMK 코리아
마세라티가 고객 만족 제고를 위한 '마스터 케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사진은 마세라티 기블리의 모습. ⓒ FMK 코리아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가 제작 과정 및 품질 뿐만 아니라 차량 인도 후에도 명품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내걸고, 고객 만족 제고에 속도를 내는 모습이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마세라티는 고객이 차량을 인도받을 때 느꼈던 만족과 감동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도록 출고 직후 1년간 차량 외관 손상 수리비를 보상해주는 '마세라티 케어 프로그램'(Maserati Care Program)’을 운영 중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마세라티 제휴 금융사 리스 프로그램 이용 시 무상으로 제공되며, 1년 또는 1만2000km 운행 조건 내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된 차량에 한해 수리비 300만 원 한도에서 수리비 지원이 이뤄진다.

더불어 마세라티는 브랜드 첫 구입 고객에게 평생 소모품 비용 걱정 없이 차량을 유지·관리할 수 있는 ‘평생 소모품 무상교환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고객들과의 신뢰를 이어가기 위한 조치로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등 총 10종 소모품의 평생 무상 교환을 골자로 한다.

마세라티가 앞선 혜택들을 마련한 데는 106년의 역사와 이탈리아 특유의 장인정신이 녹아있는 마세라티의 고품질, 명품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기 위한 노력이 바탕을 이룬다. 비단 생산 과정을 넘어 고객에게 전달된 후에도 지속적인 신뢰와 만족을 전달하겠다는 의지가 담긴 것이다.

실제로 마세라티는 차량 수입 후 일반적으로 진행되는 PDI(인도 직전 검사) 외 에도 세밀한 방역작업과 차량 실내 미세분사 연무방역을 실시하는 등 고객 위생과 안전성 확보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더불어 고객 인도 후에도 앞선 다양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마세라티 관계자는 "미술관에 걸려있는 작품에서 전해지는 그윽한 감동이 오랫동안 이어지는 것처럼 세월이 지날수록 더 빛을 발하는 명품으로서의 가치는 마세라티에게도 해당된다"며 "오랜 역사와 전통 속 장인의 손에 의해 탄생한 고품질 제품으로 고객에게 지속적인 신뢰와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