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NH헤지자산운용, 농촌 일손돕기 실시…하나금융투자, 하나TV에 심교언 건국대 교수 초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NH헤지자산운용, 농촌 일손돕기 실시…하나금융투자, 하나TV에 심교언 건국대 교수 초청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6.12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왼쪽 다섯번째부터) 김재민 NH농협 김포시지부장, 조재규 만수농장대표, 이동훈 NH헤지자산운용 대표이사가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헤지자산운용
(왼쪽 다섯번째부터) 김재민 NH농협 김포시지부장, 조재규 만수농장대표, 이동훈 NH헤지자산운용 대표이사가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헤지자산운용

NH헤지자산운용, 농촌 일손돕기 실시

NH헤지자산운용은 12일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풍곡리를 방문해 올해 첫 농촌일손돕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날 NH헤지자산운용은 김포시 고촌읍 풍곡리 고촌농협 마을에 방문하여 배봉지씌우기, 마을 환경 정비 등을 실시했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로 농촌의 일손 부족 현상이 더욱 심해진 상황에서 정부의 방역지침이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되자 최대한 빠른 날짜에 농촌일손 돕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동훈 NH헤지자산운용 대표이사는 "NH헤지자산운용 출범 이래로 첫 농촌일손돕기를 진행해 코로나19로 일손 부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마을 주민들을 도울 수 있어 보람찬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 농촌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일깨우고, 앞으로도 농가의 어려움에 귀를 기울이고 농가 실정에 맞는 다양한 일손 돕기를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SK증권-인베이드투자자문 업무 협약식 (SK증권 박태형 Retail사업부 대표, 인베이드투자자문 이상우 대표, SK증권 구자원 Retail 혁신본부장  (왼쪽부터)) ©SK증권
SK증권-인베이드투자자문 업무 협약식 (SK증권 박태형 Retail사업부 대표, 인베이드투자자문 이상우 대표, SK증권 구자원 Retail 혁신본부장 (왼쪽부터)) ©SK증권

SK증권, 인베이드투자자문과 업무협약

SK증권은 12일 여의도 SK증권 본사에서 부동산 투자자문사인 인베이드투자자문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VIP고객 대상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에 상호 협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양사는 앞으로 임직원 부동산 투자전략교육, 고객 대상 부동산 세미나 및 1:1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SK증권 박태형 Retail사업부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주식, 펀드/채권 등 금융자산 뿐만 아니라 부동산까지 자산관리 서비스 영역을 확장, 강화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 하나TV에 심교언 건국대 교수 초청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TV에 심교언 건국대학교 교수를 초청하여 대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나TV에서 새롭게 선보인 ‘대가와의 만남’은 지난달 19일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오전 10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있다. 매 회마다 경제계 유명 인사(이하 대가)들을 섭외해 투자철학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하고 있다.

3회까지 제작된 대가와의 만남에는 강방천 에셋플러스자산운용 회장, 이채원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 사장, 김영익 서강대학교 교수가 나와 시장에 대한 견해를 밝히고,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김한진 KTB투자증권 수석연구원, 정주용 비전크리에이터 대표도 차례로 출연할 계획이다.

조용준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은 “위기와 기회가 반복되는 시장을 이겨낸 대가들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투자자들이 실질적으로 궁금해하는 내용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나눌 기회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많은 대가들을 섭외해 투자자들에게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