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한성모터스, 출고 고객 대상 기브앤골프 예선전 개최…한국타이어, ‘패밀리 세일’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한성모터스, 출고 고객 대상 기브앤골프 예선전 개최…한국타이어, ‘패밀리 세일’ 이벤트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6.12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성모터스, 출고 고객 대상 기브앤골프 예선전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부산 일광면 기장군 소재의 베이사이드 골프 클럽에서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기브 앤 골프'(Mercedes Trophy Korea 2020  - GIVE ‘N GOLF) 예선전인 '한성모터스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2일 전했다.

오는 29일 열리는 ‘한성모터스 챌린지’ 골프대회는 한성모터스 출고 고객 총 144명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KLPGA프로골퍼 박시현 선수와 함께하는 골프 클리닉 및 홀 이벤트, 홀인원 이벤트를 비롯해 참가자들을 위한 만찬, 시상식 및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예선전을 통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10명의 고객은 오는 8월 경기도 이천 웰링턴CC에서 열리는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 – 기브앤 골프' 결선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상무는 "한성모터스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관련 혜택을 통해 최상의 고객 만족을 제공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넥센타이어, 맨시티 e스포츠 대회 메인 파트너 참여

넥센타이어는 공식 파트너사인 맨체스터 시티 FC(이하 맨시티)의 e스포츠 대회인 ‘맨시티 FIFA 20 CUP’에 메인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맨시티 FIFA 20 CUP은 싱가폴에서 열리는 대회로, 참가자들이 플레이스테이션4를 이용해 가상으로 맨시티의 홈구장인 에티하드 스타디움에 입장해 게임을 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예선 대회는 오는 13~14일에 진행되며, 예선을 통해 선발된 8명이 20~21일 결승을 치르게 된다. 결승 경기는 맨시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3국에서 생방송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상위 순위권자들에게는 상금이 주어지며, 대회 우승자에게는 '맨시티 FIFA' 온라인팀 프로 선수인 쉘즈(Shellzz)와 추후 경기를 치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대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넥센타이어 맨체스터시티 파트너십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 ‘패밀리 세일’ 이벤트 진행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자사 유통 채널인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에서 사용 가능한 타이어 프로모션 쿠폰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국타이어 패밀리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총 15일간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진행된다. 티스테이션닷컴에 방문하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휴대전화번호 인증을 거쳐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룰렛 게임에 참여하면 무작위로 △타이어 프로모션 쿠폰 △스타벅스 상품권 5000원권 △모바일주유권 1만원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게임은 15일 간 매일 1인 1회씩, 최대 15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모든 쿠폰은 인증한 휴대전화번호로 당첨 즉시 발송된다.

타이어 프로모션 쿠폰은 20% 할인, 2개 구매 시 2개 무상 증정, 3개 구매 시 1개 무상 증정 등 3종으로 구성된다. 7월 11일까지 전국 티스테이션 및 더타이어샵오프라인 행사 참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