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SK매직,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그랜드 정수기’ 출시…위닉스, 국내 최다 으뜸효율 제습기 라인업으로 승부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SK매직,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그랜드 정수기’ 출시…위닉스, 국내 최다 으뜸효율 제습기 라인업으로 승부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6.1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은 학교, 카페, 식당 등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그랜드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학교, 카페, 식당 등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그랜드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그랜드 정수기' 출시

SK매직은 학교, 카페, 식당 등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그랜드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그랜드 정수기는 탱크형으로 풍부한 냉·온수 용량을 자랑한다. 출수 용량 냉수 최대 6.5L, 온수 3.5L로 120ml 한 컵 기준, 냉수 약 51컵, 온수 약 30컵의 연속 출수가 가능해 사용량이 많은 학교나 식당에서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 편의를 위해 기존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사용자의 불편이 대폭 개선됐다. 긴 물병으로 물을 받을 때 거치가 어렵고, 무거운 물병을 계속 기울여 물을 받아야 하는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취수 높이를 높이고, 물받이 폭을 넓혀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취수가 가능하도록 했다.

연속 취수도 간편하다. 취수 레버를 계속 눌러야 하는 방식이 아닌 물이 나오는 코크의 다이얼을 돌리는 방식으로 많은 양의 물도 쉽고 간편하게 취수 가능하다.

이번 출시된 그랜드 정수기는 정수기 본연의 안전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하고 중금속 걱정 없는 스테인리스 탱크를 채용해 1년 365일 언제나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필터는 4단계로 구성된 나노테크와 역삼투압(RO) 방식 두 가지 필터 시스템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SK매직은 방문 점검 및 필터 교체 등 '안심OK서비스'를 4개월 단위로 진행하며, 12개월 주기로 코크와 필터 연결부 무상 교체 서비스도 추가 제공한다.

위닉스, 국내 최다 으뜸효율 제습기 라인업으로 승부

종합생활가전기업 위닉스는 제습기 시즌을 맞아 국내 최다 으뜸효율 제습기 라인업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고 17일 밝혔다.

기상관측 이래 가장 이른 장마가 제주도에서 시작된 가운데,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며 이에 따라 제습기 수요도 증가할 전망이다.

제습기는 실내의 습기를 제거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역할을 해 장마철 제일 많이 구입하는 생활필수가전이다. 습한 날에도 뽀송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고, 실내에 빨래를 말려도 제습기를 사용하면 빠른 시간 내에 건조가 가능하다.

특히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보다 위생적이고 건강한 생활 환경 조성을 위해 제습기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위닉스는 예년보다 제습기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할 것에 대비해, 소비자들이 적정 시기에 맞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습기를 구매할 수 있도록 자사몰에서 으뜸효율가전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위닉스는 올해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적용되는 제습기가 총 10개 모델로, 국내 제습기 브랜드 중 최다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위닉스가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BIG 3 대박혜택 프로모션'은 으뜸효율가전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10% 환급을 포함해 자체 할인 (최대 18%)에 5만 원 상품권 증정까지 소비자 혜택을 최대화해 제습기 구매 비용의 부담을 대폭 줄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