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진, 영화 '시네노트' 배우 하정우와 동반 캐스팅!
스크롤 이동 상태바
김남진, 영화 '시네노트' 배우 하정우와 동반 캐스팅!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12.2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희정 기자]

▲ <사진제공=제이원플러스>
배우 김남진이 영화 '여배우들'의 이재용 감독과 손잡고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신개념 스마트 디바이브 삼성 갤럭시 노트로 만드는 영화 '시네노트'에서 마성의 배우 역을 맡은 것이다.

'시네노트'는 한 편의 웹툰으로 시작된 이야기를 로맨스 코미디 액션 등 3가지 버전으로 각기 다른 결말을 다룬 새로운 형식의 콘텐츠 영화로 '여배우들'의 이재용감독 '써니'의 강형철 감독 '고지전'의 장훈 감독 등 유명 영화감독들이 각각 한편씩 연출을 맡는다.

또한 영화배우 하정우 가수 이승철 웹툰 '노블레스'의 콤비 손제호 이광수 작가 등 각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명품 콘텐츠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 <사진제공=제이원플러스>
김남진은 이재용 감독이 연출하는 로맨스 부문에서 마성의 매력을 가진 배우 역을 맡았으며 영화속 감독 역을 맡은 하정우와 동반 캐스팅됐다.

일과 사랑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하던 영화감독이 기지를 발휘해 둘 다 지켜낸다는 스토리의 리얼로맨스 영화로 김남진이 맡은 배우 역은 모델다운 압도적인 비주얼로 단 10분 만에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등 미친 존재감을 발휘하는 캐릭터다.

▲ <사진제공=제이원플러스>
김남진은 "한국을 대표하는 유명 영화감독님과 함께 새로운 도전을 하게 돼 영광이다"며 "지금까지 보고 느낄 수 없었던 새롭고 미래지향적인 영화로 관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참여하게 됐다"고 신개념 콘텐츠 제작에 기대를 나타냈다.

김남진이 미친 매력을 발산할 신개념 콘텐츠 영화 '시네노트' 로맨스 편은 공식 웹사이트와 네이버 웹툰을 통해 2012년 1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