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신세계TV쇼핑,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숙박권 방송 진행…락앤락, 경제적 부담 완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신세계TV쇼핑,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숙박권 방송 진행…락앤락, 경제적 부담 완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6.1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신세계TV쇼핑이 오는 20일 밤 11시 30분과 21일 저녁 7시 25분 2회에 걸쳐 신세계조선호텔에서 운영하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의 숙박권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이 오는 20일 밤 11시 30분과 21일 저녁 7시 25분 2회에 걸쳐 신세계조선호텔에서 운영하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의 숙박권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 신세계조선호텔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숙박권 방송 진행

신세계TV쇼핑이 오는 20일 밤 11시 30분과 21일 저녁 7시 25분 2회에 걸쳐 신세계조선호텔에서 운영하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의 숙박권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안전한 휴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과 동시에, 다가오는 휴가 시즌과 명절 연휴 기간 '호캉스족'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신세계조선호텔과 함께 이번 호텔 패키지 방송을 마련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서울 남산 호텔 패키지는 신세계TV쇼핑 단독 특별가에 선보인다. 슈페리어룸 기준 객실 1박을 6만 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세금과 봉사료가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

뿐만 아니라 조식뷔페 50% 할인, 피트니스 및 부대시설 무료 이용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사용 기한은 오는 10월 4일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 성수기에 상관없이 동일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한샘, 반려동물과 함께 쓰는 이색 '아이디어 가구'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 국내 생활가구 브랜드 '세레스홈'과 공동 개발 브랜드 제품으로 '마레' 라운드 테이블과 스툴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공동 개발 브랜드는 한샘과 한샘몰에 입점한 중소, 소상공인이 공동으로 제품을 개발해 출시하는 형태로 운영한다. 상품 기획은 한샘과 입점 업체가 함께하고 생산은 입점 업체가, 마케팅은 한샘이 각각 맡는다.

신제품 출시 이후 이미지 촬영, 상품설명 페이지 구성, 광고 배너 노출 등 마케팅에 들어가는 비용도 한샘이 일부 부담한다. 입점 업체 입장에서는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할 수 있고, 한샘에서도 소상공인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상품과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제공 할 수 있어 '윈윈'(win-win) 전략으로 평가된다.

이번 출시한 마레 라운드 테이블과 마레 스툴은 반려동물을 위한 가구의 수요와 고객 니즈가 높아지는 것을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 마레 라운드 테이블과 스툴은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쉬고, 일하고, 놀 수 있도록 반려동물의 생활 패턴을 연구, 반영했다.

마레 라운드 테이블은 상판 넓이 75cm로 원룸 등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스툴 하부에는 별도의 수납 공간을 마련해 손에 자주 닿는 책, 리모콘 등 생활용품들을 놓아두거나, 반려동물들이 쉴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딥 그레이 세 종류가 있으며, 가구 장인이 직접 손으로 페인팅해 내추럴한 감성까지 담았다.

현대리바트, 리바트 키친 고급형 주방가구 'L500G'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주방가구 브랜드 '리바트 키친'의 고급형 모델 'L500G'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L500G는 지난해와 올 초 각각 선보인 리바트 키친 L100G와 L200G의 고급형 모델로, 판매 가격은 기본 구성(2.4m 일자형) 기준 290만 원이다. 색상은 누벅 화이트, 소프트 아이보리, 딥 그레이, 실크 네이비 등 네 가지다.

현대리바트는 상생형 주방가구 전시장인 리바트 키친 플러스 논현점, 도곡점 등 전국 20곳에 L500G 실물을 설치하고, 판매에 들어간다.

이번에 선보이는 L500G는 하부장 도어(문짝) 윗면이 안쪽으로 45도로 경사진 빗각도어를 적용한 게 특징이다. 빗각도어가 손잡이를 대신하다보니 주방가구 디자인이 깔끔하면서도 심플하다. 특히 빗각도어는 별도의 공정과 수작업이 요구되는 등 제조 과정이 까다로워 보통 1000만 원대 이상(아파트 공급면적 84㎡ 기준)의 고가 주방가구에만 적용되고 있다.

현대리바트는 또한 빗각도어 디자인을 부각하기 위해 주방가구 상판과 도어 사이에 자체 개발한 Y자형 찬넬(알루미늄 바)을 사용했다. 일반적으로 주방가구에는 알파벳 C모양으로 굽은 형태의 찬넬이 사용되는데, 경사진 도어 윗면이 강조될 수 있도록 직선으로 떨어지는 Y모양의 찬넬을 개발해 적용한 것이다.

전자랜드, 6월 초 에어컨 판매량 전년 동기 대비 64% 증가

전자랜드는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에어컨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6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8일 밝혔다.

같은 기간 전자랜드의 에어컨 판매량은 전월 동기간(5월 1일~14일)과 비교해도 55% 판매 성장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자랜드는 갑자기 찾아온 무더위에 에어컨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6월초 판매량이 증가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또한 으뜸효율가전제품 환급사업으로 최고효율등급 에어컨을 구매하면 환급을 받을 수 있는 것도 에어컨 판매 증가의 이유 중 하나로 꼽힌다.

한편,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에어컨 미리 장만 대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삼성제휴카드로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과 타 제품 구매 대수에 따라 최대 7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증정한다.

락앤락, 경제적 부담 완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온·오프라인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락앤락은  오는 30일까지 플레이스엘엘 매장 등 전국의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에서, 올 상반기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은 인기 제품을 엄선해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코로나 이슈에 따라 수요가 높아진 식품보관용기와 쿡웨어, 살균 가전을 비롯해 7백여 가지 다양한 품목을 마련해 더욱 유용하다.

먼저 식품보관용기 카테고리에서는 냉장고 정리를 도와주는 기능성 용기와 식재료 보관에 탁월한 전용 용기 등을 눈여겨볼 만하다. 뛰어난 적층 기능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비스프리 모듈러, 전면이 투명해 내용물 확인이 쉬운 뚜껑까지 투명한 밀폐용기 그리고 냉장고를 더욱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냉장실, 냉동실 정리 트레이 등의 제품도 할인가에 장만할 수 있다.

최근 간편식 구매도 크게 늘어난 만큼, 간편식과 전자레인지 사용 등에 특화된 간편식 글라스, 렌지락 등도 구성했다. 또한 수박보관용기와 샐러드 등을 나눠 담아 휴대할 수 있는 투웨이 용기는 여름철 활용하기 제격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