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샘, ‘여름 맞이 홈케어 할인 이벤트’ 진행…홈앤쇼핑, ‘뉴트로’ 상품 편성 확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샘, ‘여름 맞이 홈케어 할인 이벤트’ 진행…홈앤쇼핑, ‘뉴트로’ 상품 편성 확대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6.19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여름 맞이 홈케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여름 맞이 홈케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한샘

한샘, '여름 맞이 홈케어 할인 이벤트'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여름 맞이 홈케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한샘의 홈케어 서비스인 한샘홈케어는 여름 시즌 가장 많이 이용하는 인기 상품인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 △에어컨 케어 △매트리스 케어 등 3가지 서비스를 오는 30일까지 최대 50% 할인한다.

또한 여름 시즌 상품 3종 패키지 구매와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추가 할인과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고강도 특수섬유 소재를 사용해 작은 벌레뿐 아니라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를 90% 이상 차단할 수 있는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은 이번 행사를 통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 구매 고객이 에어컨 케어 상품와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 설치는 평형대에 따라 17만 7100원에서 53만 9000원에, 에어컨 케어는 방충망 설치와 함께 구매 시 20% 할인된 6만 5600원에서 11만 4400원까지, 매트리스 케어는 방충망과 에어컨 케어와 함께 구매 시 사이즈에 따라 50% 할인된 2만 3000원에서 2만 8500원에 이용 할 수 있다.

더불어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과 에어컨 케어 구매 고객에게 문자로 발송되는 후기 작성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은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받아 볼 수 있고, 한샘홈케어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샘홈케어는 전문 교육 과정을 이수한 케어 전문가가 현장에 방문해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앤쇼핑, '뉴트로' 상품 편성 확대

홈앤쇼핑은 최근 '뉴트로'(New+Retro) 문화의 확산과 함께 관련 상품들이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복고(Retro)를 새로움(New)으로 재해석한 뉴트로 감성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른 가운데, 홈앤쇼핑은 관련 상품들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뉴트로 상품들이 4050세대에게는 추억을 돌아볼 수 있는 감성적 소비를, 2030세대에게는 SNS를 위한 소비를 일으켜 새로운 고객층을 형성할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오는 20일 오후 8시 30분에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을 방송한다. 창문형 에어컨은 실외기를 본체에 내장한 일체형 제품으로 사실 30~40년 전 등장했던 에어컨 방식이다. 당시에는 창문 한쪽에 유리 대신 에어컨이 설치된 모습을 흔히 볼 수 있었지만 외관이 좋지 않고 소음이 심해 점차 자취를 감췄다. 하지만 최근 창문형 에어컨이 부활하고 있다. 1인 가구의 증가와 함께 뉴트로 열풍이 반영된 결과로 보인다.

20일 방송하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은 국내 유일의 국내 생산 창문형 에어컨이다. 전기요금을 아껴 주는 디지털 인버터를 적용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이다. 전문 설치기사의 방문 없이 택배로 받아 바로 셀프 설치도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서울 6개 초등학교에 공기정화식물 1360그루 전달

현대백화점은 지난 18일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 가게, 친환경 사회적기업 트리플래닛과 함께 매봉초등학교(구로구 개봉동) 등 서울 시내 6개 초등학교(151개 학급)에 공기정화식물을 전달하는 '초등학교 교실 숲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생활 속 거리두기를 고려해 아이들이 하교를 마친 뒤 진행됐고, 개별 학급 대신 학교 내 중앙현관까지만 전달했다. 현대백화점은 산소 발생과 이산화탄소 저감 효과가 있는 공기정화식물(소피아 고무나무·스파티필름·스투키·타라·아비스·호야) 총 1360그루를 전달했다.

현대백화점은 고객참여형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수익금에 같은 금액을 더해 '초등학교 교실 숲 만들기' 기금을 마련했다. 현재까지 서울 시내 초등학교 12곳에 공기정화식물 2800여 그루를 전달했다.

NS홈쇼핑, 갱년기 유산균 '플로라 퀸' 단독 론칭

NS홈쇼핑은 갱년기 여성을 위한 기능성 유산균으로 만든 '플로라 퀸'을 오는 21일 밤 11시 55분에 단독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플로라퀸은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35세부터 50세 사이에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분비가 급격하게 줄어드는 갱년기에는 안면 홍조, 골밀도 감소, 피부 건조, 식은땀, 비뇨기계 위축, 질 건조, 혈관 장애 등 다양한 증세가 나타난다. 특히 급격한 활력의 감소와 세포의 노화로 육체적, 정신적으로 여러 가지 변화를 맞이하기 때문에, 건강한 인생 2막을 위해 갱년기 건강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NS홈쇼핑이 단독 론칭하는 플로라 퀸은 국내 최초로 유일하게 갱년기 여성 건강과 장 건강을 동시에 개선하는 갱년기 유산균 YT1이 들어간 건강기능식품이다. 갱년기 유산균 YT1은 한국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된 대학병원 2곳의 인체적용시험에서 11가지의 갱년기 증상에 유의미한 개선 효과를 보일 만큼 기능성이 입증된 원료다.

오는 21일밤 11시 55분에 NS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 플로라 퀸은 NS몰을 통해 미리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싱글(30캡슐x3박스/12주분) 19만 8000원, 더블(30캡슐x6박스/24주분) 37만 6000원이며, 무이자 12개월 할부와 ARS 및 온라인 주문 시 1천원 할인, 삼성카드 구매 시 7%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2020 상반기 히트브랜드 선정

코리아센터 자회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2020년 상반기 각 분야별 히트브랜드를 선정·발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상·하반기에 나누어 진행된 히트브랜드는 매출, 판매량, 고객의 상품만족도, 에누리 전문CM 평가 등을 바탕으로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디지털, 가전, 컴퓨터, 라이프 총 4개 부문, 54개의 카테고리에서 28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삼성전자 그랑데 AI 'DV16T8740BV' 건조기, LG전자의 트롬스타일러 'S5MB' 의류관리기 등의 대기업 제품 외에도 우수한 제품력과 기술력을 보유한 강소기업 브랜드들이 대거 포함됐다.

'EFM네트웍스'는 공유기와 랜카드 멀티충전기 등 7개 상품이 선정됐고, 불스원은 에어컨필터와 연료첨가제 등 차량관리용품 4개가 선정됐다. 엠지텍의 헤드폰과 이어폰, 녹십초생활건강의 건강식품, 로지텍 마우스와 키보드, 파인디지털의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등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외에도 컴퓨터 부문에는 코잇, 제이씨현, 영웅컴퓨터, 에스티컴, 씨게이트, 명성, 마이크로닉스, 다크플래쉬, 제닉스가, 가전 부문에는 로엘, 디지털 부문에는 요이치 등이 각 분야별 히트브랜드로 선정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