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라인’ 수분 패드·크림 출시
[패션뷰티오늘]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라인’ 수분 패드·크림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6.2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라인 스킨푸드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라인 ⓒ스킨푸드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라인’ 수분 패드·크림 출시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오는 25일 캐롯 카로틴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캐롯 카로틴 라인은 수분 패드와 크림, 두 가지로 구성했다. 제주에서 유기 농산물 인증을 받은 무농약 당근을 엄선해 만든 제품으로, 당근씨 오일에서 얻은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건강하게 진정시켜준다.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는 풍성한 수분감을 머금은 도톰한 순면 패드가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수분패드다. 일반적인 패드와 달리 도톰해서 얼굴에 부착해 팩처럼 사용해도 쉽게 마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캐롯 카로틴 릴리프 크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진정시키는 수분크림이다. 즉각적 피부 온도 저하 및 24시간 보습 지속 효능 임상을 완료해 특히 여름에 사용하기 좋고, 크림 하나만으로도 예민하고 달아오른 피부에 자극 없이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준다.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와 릴리프 크림은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제품임과 동시에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제품이다. 영국 비건 단체인 ‘비건 소사이어티’와 한국 최초 비건 인증기관인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모두 비건 인증 등록을 완료했다.

제품의 주성분인 베타카로틴은 녹황색 채소 중 당근에 가장 많이 들어 있는 성분으로, 체내 흡수 시 비타민 A로 전환되는 성분이다. 스킨푸드는 30~35도의 낮은 온도에서 높은 압력으로 압착해 추출된 당근씨 오일을 사용, 노화 방지 효과를 담았다. 당근은 베타카로틴 외에도 다양한 성분이 골고루 포함돼 피부를 유연하게 하고 촉촉하고 윤기 있게 하는 보습 효과가 우수한 푸드다.

프라도어,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 ‘ASMR’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항균 효과가 특징인 룸 미스트 ‘ASMR(Aromatic & Sanitizing Mist for Room, 아로마틱 앤 새니타이징 미스트 포 룸)’을 24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생활 공간 위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 탈취, 방향까지 함께 해결할 수 있도록 개발된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다. 기존에 프라도어가 체취 관리를 위해 선보였던 미스트, 크림 등과는 달리 ‘공간’에 집중해 출시한 항균케어 제품이다.

실내 위생에 대한 고민과 염려가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ASMR에는 항균 효능을 강화한 ‘안티 박테리얼 프라그랑스’ 원료를 적용했다. 제품 사용 시 4가지 유해균인 폐렴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을 99.99% 살균하고, 암모니아 기준으로 79.2%의 탈취 효과가 있다는 것을 제품 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향은 총 3가지로 아로마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스프레이 형태로 선보인다. 3가지 향 모두 밀폐된 공간에서도 자연을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숲속 향기’를 콘셉트로 한다.

스파오, ‘쿨테크’ 이너웨어 매출 지난해보다 6배 증가

스파오는 올해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하고 라인업을 확장해 출시한 ‘쿨테크’ 이너웨어 상품은 작년 대비 동기간 6배가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너웨어에 이어 출시한 쿨테크 기능성 데님 팬츠 ‘쿨진’은 지난해 대비 2배 이상 매출이 성장했다.

인기 비결은 철저한 고객 조사를 통해 상품력을 업그레이드한 점이다. 실제로 쿨테크 이너웨어의 경우 이너웨어를 입었을 때 밖으로 드러나지 않는 것을 핵심 요소로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V넥 상품과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상품군을 강화했고, 여름에 입는 이너웨어기 때문에 착용감을 중시하는 고객들이 많아 소재 개선 및 경량화에 힘쓴 부분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쿨진은 여름에도 데님 팬츠를 입고 싶은 고객들이 보다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드라이어스 가공과 데오드란트 소취 가공을 도입함과 동시에 지난해 가장 인기 있던 핏인 ‘테이퍼드 핏’ 상품군을 강화한 부분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