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SK매직,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 판매량 250% ↑…코웨이, 이른 더위 공략 ‘AIS 정수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SK매직,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 판매량 250% ↑…코웨이, 이른 더위 공략 ‘AIS 정수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6.2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은 여름 성수기를 맞은 정수기 시장에서 직수 얼음 정수기의 판매동향을 확인한 결과,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간 대비 250% 이상 급증하며, 직수 얼음 정수기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했다고 24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여름 성수기를 맞은 정수기 시장에서 직수 얼음 정수기의 판매동향을 확인한 결과,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간 대비 250% 이상 급증하며, 직수 얼음 정수기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했다고 24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 판매량 250% 증가

SK매직은 여름 성수기를 맞은 정수기 시장에서 직수 얼음 정수기의 판매동향을 확인한 결과,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간 대비 250% 이상 급증하며, 직수 얼음 정수기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했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실내 활동이 증가하고, 홈카페 트렌드 등으로 인한 수요가 증가하며 얼음 정수기 시장이 급속도로 확대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SK매직은 지난 5월부터 공중파와 케이블TV를 통해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 광고를 선보이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시장을 압도하고 있다.

그 결과, 지난 5월 기준, 직수 얼음 정수기의 판매량은 250% 이상 증가했으며, 직수 정수기 또한 판매량이 100% 이상 성장하는 등 성과를 거두며 직수 정수기 전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이어간다면 지난해 판매 실적을 넘어서며 직수 정수기와 직수 얼음 정수기 시장 1위를 계속 이어갈 것으로 SK매직은 기대하고 있다.

SK매직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20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과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히는 미국 'IDEA'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정수된 물을 저수조 탱크에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이 아닌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물을 바로 정수해 제공하는 '직수형' 방식으로 보다 깨끗하고 신선한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 특히 국내 최초로 물이 흐르는 유로는 물론 얼음을 얼리는 제빙봉까지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오염, 세균, 중금속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웨이, 이른 더위 공략 'AIS 정수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오는 8월까지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으로 사용성을 강화한 코웨이 AIS(아이스) 정수기와 AIS 정수기 스파클링 출시를 기념해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른 더위로 얼음 정수기를 찾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이번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코웨이는 오는 8월까지 신제품 AIS 정수기와 AIS정수기 스파클링을 렌탈하는 고객에게 매월 최대 4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장기간 코웨이 얼음 정수기를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렌탈 가능하다. 기존 사용하고 있는 얼음 정수기를 신제품으로 교체 시 매월 렌탈료를 30% 할인해 준다. 해당 프로모션은 일부 제품(18개 모델)에 한해 가능하다.

이외에도 코웨이AIS 정수기와 코웨이 매트리스 제품을 함께 렌탈 시 추가적으로 렌탈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제품 코웨이 AIS정수기는 빠르고 풍부한 얼음 생성으로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얼음정수기 주요 구매 고려 요인인 풍부한 얼음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하는 듀얼 냉각 시스템을 적용해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풍부한 얼음을 제공한다.

또한 코웨이 얼음정수기 최초로 얼음 탱크 UV케어 기능을 적용해 위생성을 강화하고 전면부 LCD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지점서 '여름가전 로드쇼' 진행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여름가전 로드쇼'를 열고 오는 7월 5일까지 전국 점포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일은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기업으로서 매년 자사 인기 여름 가전에 대한 행사를 진행하며, 다수의 제품이 품절되는 등 소비자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연일 계속되는 더위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 장시간 머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다양한 냉방가전을 선보인다. 특히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배가시켜 연일 홈쇼핑 매진 기록을 세우고 있는 '2020년형 에어서큘레이터'와 별도의 실외기 설치 없이 설치 및 사용할 수 있는 '창문형 에어컨'도 함께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행사 품목은 △에어서큘레이터 △창문형 에어컨 △이동식 에어컨 △가정용 선풍기 △대형 선풍기 △가정용 냉풍기 △이동형 냉/난방기 등이다. 이와 함께 가정용 선풍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풍기 날개를 빼고 공기를 여과시키는 팬을 장착하면 공기청정기 역할을 하는 '헤파팬'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