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 GS건설·쌍용건설, 주안파크자이 더 플래티넘 분양…동문건설,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광고모델 장민호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 GS건설·쌍용건설, 주안파크자이 더 플래티넘 분양…동문건설,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광고모델 장민호 선정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0.06.2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GS건설·쌍용건설, '주안파크자이 더 플래티넘' 견본주택 오픈

GS건설·쌍용건설은 오는 26일 '주안파크자이 더 플래티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인천 미추홀구 주안3구역 일대에 들어서는 이번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전용면적 36~84㎡ 총 2054가구 규모로 꾸며지며, 이중 1327가구가 일반에 공급된다. 청약일정은 다음달 6일 특별공급, 7일 1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6일, 계약은 같은 달 27일부터 오는 8월 2일까지 실시된다. 

견본주택은 오는 7월 5일까지 10일 간 매일 70팀씩 사전방문 예약자에 한해 공개된다. 정해진 시간에 예약자 본인 외 동반 1인까지만 방문 가능하며 마스크를 착용하고 체온 검사를 받아야 한다. 입주는 오는 2023년 2월 예정이다.

포스코건설 노사, 올해 임금조정 회사에 위임키로

포스코건설은 25일 개최된 정기 노경협의회에서 노사가 올해 임금조정을 사측에 위임키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 자리에서 노사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른 비상경영 체제에서 서로 힘을 합쳐 올해 경영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특단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데에 공감, 이 같이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포스코건설 노사는 이를 노사공동실천 결의문으로 구체화하고 △비상경영하의 경영 목표 달성 △조직 활력 제고 △기업시민실천 활동 등에 집중하기로 했다.

미스터트롯 장민호,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광고모델 선정

동문건설은 전남 광양 마동 와우지구 A1블록에 공급하는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광고모델로 가수 장민호를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장민호는 TV조선〈미스터트롯〉에서 5위를 차지한 트롯 가수로 최근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그는 오는 7월 6일부터 전남권 라디오 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 영상 옥외매체 등을 통해 해당 단지 광고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동문건설 측은 "트롯계의 BTS로 불리며 중장년층으로부터 폭넓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민호를 선정하게 됐다" 며 "특히 장민호는 평소 방송에서 부드럽고 세련된 무대 매너와 봉사활동 등으로 이미지를 구축해 동문건설의 기업문화와도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제일건설, 기업형 임대주택 '신광교 제일풍경채' 공급

제일건설㈜은 오는 26일 기업형 임대주택 '신광교 제일풍경채'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으로 임차인 모집에 돌입한다고 25일 밝혔다.

경기 용인 기흥구 영덕동 일대에 들어서는 이번 단지는 지하 2층~지상 43층, 10개동, 전용면적 84~113㎡ 총 1766가구 규모로 꾸며진다. 최고 임대 보장기간은 8년, 임대료 상승률은 5% 이내로 제한된다. 또한 청약통장 유뮤, 주택소유 여부, 소득수준, 당첨 이력과 무관하게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가능하다.

청약일정은 오는 7월 1일 일반 청약, 2일 당첨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