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아성다이소, 디즈니 ‘픽사 시리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아성다이소, 디즈니 ‘픽사 시리즈’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6.2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1_(주)아성다이소 디즈니 '픽사 시리즈'
아성다이소 디즈니 '픽사 시리즈'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디즈니 ‘픽사 시리즈’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디즈니 ‘픽사 시리즈’를 26일 출시했다.

아성다이소는 픽사 애니메이션과 같이 성장한 MZ세대(밀레니얼 세대·1995년 이후 태어난 Z세대)를 겨냥해 토이 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 등의 캐릭터가 디자인된 문구·팬시, 주방·리빙용품, 인형 등 총 60여 종의 상품을 구성했다.

문구·팬시류 상품은 전년 ‘디즈니 토이 스토리 시리즈’에서 인기가 높았던 스티커 상품을 강화했다.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의 필수품인 다꾸데코 스티커, 종이금박 스티커, 데코스티커는 나만의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다. 귀여운 토이 스토리 캐릭터가 디자인된 다용도케이스와 입체 EVA필통은 가격 대비 볼륨감이 좋아 필통뿐만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주방·리빙용품은 단조로운 거실과 주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토이 스토리 PVC액자는 아이사진과 가족사진을 전시하기에 안성맞춤이며 머그컵과 PP컵은 귀여운 디자인과 쌓을 수 있다는 공간 활용성이 눈에 띈다. 인형은 토이 스토리 캐릭터인 우디, 버즈 등과 몬스터 주식회사 캐릭터인 설리, 마이크 등이 출시됐다.

아성다이소는 상품출시와 함께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스페셜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픽사 시리즈 상품 포함 1만원 이상의 상품 구매 후 멤버십 앱을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스페셜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쿠팡, 판교에 ‘스마트 워크 스테이션’ 오픈

쿠팡은 판교 테크노밸리 중심가에 개발자들을 위한 ‘쿠팡 스마트 워크 스테이션’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제 쿠팡의 개발자들은 개인 스케줄에 따라 잠실이나 판교 중 원하는 오피스를 자유롭게 선택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쿠팡 스마트 워크 스테이션은 최대 100명이 동시에 업무를 볼 수 있는 규모로 업무효율을 위해 오픈형 구조로 설계됐다. 신규 오피스에는 전 좌석 높이 조절이 가능한 모션 데스크와 최신형 모니터, 화상 회의가 가능한 회의실을 비롯해 개발자들의 일과 휴식을 위한 공간이 마련돼 있다.

신규 오피스 오픈과 함께 우수 개발자 채용에도 더 속도를 낸다. 현재 쿠팡은 대규모 테크직군 경력 공채를 진행하고 있다. 채용 분야는 개발자 직군과 프로덕트 오너, 프로덕트 디자이너, UX 리서쳐 및 정보보안 엔지니어 직군이며, 최소 5년 이상의 동일 직군 경력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다음달 5일까지 쿠팡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각 직군에 따라 면접·코딩 테스트 등 별도의 전형 과정을 통해 최종 채용이 확정된다. 특히 쿠팡은 이번 공개채용 프로그램에 한해 합격자들에게 최소 5000만원의 입사 축하금 성격의 사이닝 보너스를 지급한다.

신세계푸드, 간편조리 찐만두 ‘휴게소 김치만두’ 출시

신세계푸드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휴게소 김치만두’를 26일 출시했다.

신세계푸드는 1인 가구와 가정간편식의 보편화에 따라 간편 조리기구로 각광받는 전자레인지로 만두를 조리해 먹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코로나19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으로 가성비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행태도 주목했다.

휴게소 김치만두는 찐만두 1인분(6개입) 8봉으로 구성된 대용량 제품이다. 전자레인지 조리에 특화된 찐만두로, 최상의 맛을 내기 위해 밀가루와 전분을 적정 비율로 배합해 만든 얇은 만두피에 매콤한 김치와 돼지고기, 두부, 건무, 부추, 당면, 대파 등 신선한 식재료를 넣어 풍성한 식감과 감칠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봉지를 살짝 뜯은 뒤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2분30초만 돌리면 찜통에서 갓 쪄낸 듯한 찐만두를 즐길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에는 170~18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제품을 넣고 7~8분간 조리하면 된다.

KFC, 서울 명지대 사거리 신규매장 ‘명지대점’ 오픈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26일 서울 명지대학교 앞 명지대 사거리 인근에 신규 매장 ‘KFC 명지대점’을 오픈했다.

KFC의 새로운 매장이 들어선 곳은 명지대학교 야외음악당과 DMC센트럴아이파크아파트 단지 맞은편에 위치한 건물이다. 다양한 상가 및 식당이 모여있는 대학가 한 가운데 있으며 대형 아파트단지가 바로 앞에 있어 학생·주민 등 많은 유동인구의 이용이 기대되는 곳이다.

KFC 명지대점은 최근 출시한 이탈리안타워버거 등 신메뉴를 비롯한 전 메뉴를 판매하며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딜리버리,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인들을 대상으로 치킨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맥주도 판매한다.

오픈 당일인 26일에는 KFC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