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르노삼성, 멤버십 앱 고객 대상 퀴즈 이벤트…아우디, ‘더 뉴 아우디 Q3 스포트백 35 TDI’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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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오늘] 르노삼성, 멤버십 앱 고객 대상 퀴즈 이벤트…아우디, ‘더 뉴 아우디 Q3 스포트백 35 TDI’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6.29 12:4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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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르노삼성, 멤버십 앱 고객 대상 퀴즈 경품 이벤트 진행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7월 26일까지 멤버십 앱 '마이 르노삼성', '마이 르노' 회원을 대상으로 '도전 퀴즈레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에 업데이트 되는 퀴즈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총 3000명의 르노삼성 오너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커피, 도너츠,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보너스 미션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경품도 마련됐다. 보너스 미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 르노삼성 앱을 다운로드하면 확인할 수 있다. 보너스 미션 경품은 △7월 출시를 앞둔 '메이크업 LED 룸미러'(20명) △카드와 스마트키를 동시에 수납할 수 있는 '멀티 스마트키 커버'(10명) △33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피크닉 세트A’(2명) △49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피크닉 세트B’(1명) 등이며,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오너들이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을 널리 알리고 앱에 가입한 회원들에게는 재미와 혜택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매주 업데이트되는 참신한 퀴즈와 다양한 선물들로 일상 속 잠깐의 휴식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 퀴즈레이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볼보차그룹, 웨이모와 L4 자율주행 기술 개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볼보자동차그룹이 구글의 자율주행 사업 자회사 웨이모웨이모(Waymo)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웨이모의 완전 자율주행 기술인 웨이모 드라이버(Waymo Drive)를 활용, 차량호출 서비스(라이드헤일링)와 전기차 플랫폼을 통합하는 협업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웨이모는 볼보자동차그룹의 L4부문 내 독점적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L4는 국제자동차공학회(SAE International)가 정의한 레벨 4 자율주행 기술을 의미한다.

헨릭 그린 볼보자동차그룹 최고 기술 책임자(CTO)는 "완전 자율주행 차량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수준으로 도로 안전을 개선하고, 사람들의 생활, 업무, 여행하는 방식 등을 혁신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며 "이번 웨이모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은 볼보자동차에 있어 새롭고 흥미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열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아우디, ‘더 뉴 아우디 Q3 스포트백 35 TDI’ 출시

아우디 코리아는 오는 7월 1일부터 쿠페형 컴팩트 SUV '더 뉴 아우디 Q3 스포트백 35 TDI'(The new Audi Q3 Sportback 35 TDI)를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더 뉴 아우디 Q3 스포트백은 '더 뉴 아우디 Q3 스포트백 35 TDI'와 '더 뉴 아우디 Q3 스포트백 35 TDI 프리미엄' 등 두 가지 트림으로 선보인다. 더 뉴 아우디 Q3 스포트백은 2.0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 엔진과 S트로닉 7단 자동 변속기를 탑재해 최고 출력 150 마력, 최대 토크 34.7kg.m의 강력한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이 외에도 △버츄얼 콕핏 플러스 △아우디 커넥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프리센스 프론트를 비롯해 스티어링 각도가 증가함에 따라 스포티한 성능을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프로그레시브 스티어링 등 다양한 안전 및 편의사양을 기본으로 탑재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더 뉴 아우디 Q3 스포트백의 부가세 포함 가격은 5090만 원이며, 더 뉴 아우디 Q3 스포트백 35 TDI 프리미엄은 5490만 원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2020 하계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오는 7월 24일까지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0 재규어 랜드로버 하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전 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를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해 마련됐으며, 40여 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뿐만 아니라 차량 정비가 필요한 경우 유상 수리 부품을 20% 할인해 제공한다.

모든 점검은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기준에 따라 체계적인 차량 점검 및 관리를 보장하는 ‘eVHC’ 시스템을 통해 이뤄진다. 이를 통해 차량을 정확하게 점검하고 결과를 고객에게 투명하게 안내함으로써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돕는다.

특히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픽업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가 제공되며, 모든 차량 액세서리에 기본 2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일부 품목에 한해서는 한정 수량으로 최대 80%까지 할인된다.

이 외에도 엔진오일을 6리터 이상 교환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10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캠페인이 종료된 후 추첨을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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