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200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항공서비스부문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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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200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항공서비스부문 1위
  • 박세욱 기자
  • 승인 2009.11.12 11:0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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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은 12일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한국 능률협회컨설팅으로부터『200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인증패를 받았다.
 
‘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우리나라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한국산업의 특성을 감안해 1992년에 개발했다.
 
아시아나는 금번 2009년 KCSI 항공서비스부문 1위를 차지함으로써 1995년 이래 모두 13회째 1위를 기록하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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