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은 12일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한국 능률협회컨설팅으로부터『200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인증패를 받았다. ‘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우리나라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한국산업의 특성을 감안해 1992년에 개발했다. 아시아나는 금번 2009년 KCSI 항공서비스부문 1위를 차지함으로써 1995년 이래 모두 13회째 1위를 기록하게 됐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