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네파, 친환경 프로젝트 ‘레인트리 캠페인’ 실시
[패션뷰티오늘] 네파, 친환경 프로젝트 ‘레인트리 캠페인’ 실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7.0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네파 레인트리 우산커버 및 레인트리 네파
네파 레인트리 우산커버 및 레인트리 ⓒ네파

네파, 친환경 도시 만들기 프로젝트 ‘레인트리 캠페인’ 실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올해로 3번째 시즌을 맞이한 친환경 도시 만들기 프로젝트 ‘레인트리 캠페인’을 1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특히 올해는 소소한 재미도 더하고 참여하는 소비자들에게 캠페인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비가 오는 날, 일기예보와 캠페인을 연계하는 새로운 시도를 선보인다.

네파의 레인트리 캠페인은 일회용 비닐 우산 커버를 재사용이 가능한 자투리 방수 원단으로 만든 우산 커버로 대체해 친환경 도시를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은 네파의 친환경 프로젝트다. 해마다 우산 사용이 가장 많은 장마 시즌에 맞춰 ‘비가 오면 자라나는 특별한 나무’라는 의미를 담아 나뭇잎을 형상화 한 초록빛의 재활용 우산 커버와 우산 커버를 건조 및 보관할 수 있는 나무 모양의 레인트리를 다양한 공간에 설치한다. 올해는 국립중앙박물관, 서울시 역사박물관, 성수동 어반소스, 대구 빌리웍스, 제일기획, 울산한국석유공사, S-OIL, SK케미칼, SK가스, 네파 직영점 5곳 등 총 14곳에 비가 오는 날이면 레인트리가 설치될 예정이다.

올해는 비가 오는 날을 기대하게 만들고 레인트리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일기예보와 연계한 특별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네파는 일기예보를 콘셉트로 언제 비가 오는 지를 알려주는 재미있는 콘텐츠, 일기예보와 연계된 이벤트, 비가 오는 날 설치된 레인트리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일기예보 콘텐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레인트리 커버 및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텀블러, 에코백 등이 담긴 특별한 레인트리 굿즈를 제작해 더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클루, 여름맞이 베스트상품 제안전 개최

이월드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청량한 여름에 어울리는 썸머 시즌템 기획전을 오는 2일부터 선보인다.

클루 썸머 시즌템 기획전은 여름 신상 컬렉션 출시와 베스트 링 귀걸이 할인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클루의 여름 신상품은 총 12종(귀걸이 9종, 목걸이 3종)으로 선보이며 ‘수국이 보이는 제주의 여름바다’를 콘셉트로 여름날의 맑은 하늘과 푸른 바다와 어우러지는 수국의 푸른 빛으로 디자인 했으며 수국 꽃잎을 닮은 반투명 소재와 크리스탈을 사용해 시원하고 트렌디한 주얼리로 선보인다.

특히 롱 드롭 귀걸이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소재와 볼륨형 스타일로 디자인해 여름철 가벼워지는 착장에 화사함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인기상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썸머 베스트 링 귀걸이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사이즈와 유형으로 구성된 40여종의 링 귀걸이가 할인가에 판매된다.

삼성물산패션 엠비오, 론칭 1주년 이벤트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가 오는 14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비오는 지난해 7월 25~35세 밀레니얼 남성들을 위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리뉴얼됐다. ‘단순, 하지만 확실한 해답(Simple But Enough)’이라는 콘셉트 아래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고품질·가성비를 갖춘 상품을 SSF샵 및 무신사, W컨셉 등에서 선보이고 있다. 특히 바지가 입소문을 타면서 올 여름에는 마실 슬랙스·치노팬츠 등 여러 스타일이 리오더에 들어갔다.

엠비오 ‘돌잡이’ 이벤트의 응모하려면 SSF샵에 접속한 뒤 지난 1년간 가장 많이 사랑받은 엠비오의 베스트 아이템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상품 1개에 투표하면 된다. 베스트 아이템은 울 멜톤 발마칸 코트, 미니멀 셋업 재킷, 라운드 절개 티셔츠, 오픈 칼라 피케 티셔츠, 마실 풀오버 세미오버 셔츠, 마실 슬랙스·치노팬츠, 테이퍼드 풀밴딩 팬츠, 베이직 핏 워싱 데님 등 총 9개다. 

엠비오는 투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실 풀오버 세미오버 셔츠(3명) 등 총 43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아모레퍼시픽이 커머스포털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고 디지털 커머스 확대를 위한 협력 관계를 강화한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 이상호 11번가 사장이 각 사 대표로 참가한 ‘상호협력을 위한 JBP 협약식’은 지난달 30일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렸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11번가의 고객 구매 데이터 분석을 활용해 아모레퍼시픽 주요 브랜드의 캠페인 기획전을 고도화하고, 11번가 ‘오늘 발송’ 서비스 확대 및 VIP 전문관 참여 등을 통한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더불어 기획 신상품 온라인 선론칭 및 베스트셀러 제품 라이브 커머스 활동 강화 등 다양한 차원의 전략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