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SK매직, ‘매직 라이브쇼’서 ‘터치온 플러스’ 방송…코웨이 정수기,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SK매직, ‘매직 라이브쇼’서 ‘터치온 플러스’ 방송…코웨이 정수기,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7.0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은 렌탈 업계 최초로 선보인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쇼'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신제품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로 2차 방송을 오는 7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렌탈 업계 최초로 선보인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쇼'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신제품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로 2차 방송을 오는 7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 '매직 라이브쇼'서 '터치온 플러스' 방송

SK매직은 렌탈 업계 최초로 선보인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쇼'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신제품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로 2차 방송을 오는 7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매직 라이브쇼는 SK매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SK매직몰과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IGTV, 소스라이브 앱 등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되는 온라인 판매 방송으로 지난달 16일, 진행된 첫 방송에서 총 9200명이 접속해 방송을 시청하는 한편, 판매수량 300대를 넘길 만큼 큰 인기를 얻었다.

SK매직은 성공적인 첫 방송에 이어 2차 방송을 오는 7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신제품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의 프리미엄 론칭쇼로 파격적 혜택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는 론칭 방송에 함께한 가전분야 인기 유튜버 가전주부가 함께 참여해 한층 새로워진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의 생생한 사용 후기와 함께 혁신적인 기술력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소개되는 터치온 플러스는 식기세척기의 스테디셀러로 불리는 '터치온' 식기세척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지난 6월 출시된 제품이다. SK매직만의 특화된 세척, 건조 기술인 '파워워시'(Power Wash)와 '파워드라이'(Power Dry)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으로 이날 방송에서 제품 시연을 통해 특화된 SK매직만의 혁신적인 식기세척기 기술을 선보일 전망이다.

코웨이 정수기,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코웨이 정수기'가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이번 조사에서 코웨이 정수기는 BSTI 총 862점(1000점 만점)을 얻어 33위를 기록했다. 순위는 전 분기와 동일하지만 총점은 6점 올랐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24.1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지수는 237.9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코웨이는 최근 'AIS(아이스) 정수기'와 'AIS 정수기 스파클링'을 출시하며 국내 정수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RO(역삼투압)필터 기술과 크리스탈 제빙 특허 기술이 적용된 혁신 제품이다.

또한 코웨이는 혁신 제품 출시와 함께 물맛 연구소를 통해 '깨끗하고, 맛있는 물'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도 지속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7일간 쇼핑 축제 '하트 세일'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7일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하트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하트는 하이마트의 줄임말로, 7월에 처음 선보이며 매월 초 7일간 진행하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다. 한 달 중 가장 큰 혜택을 드리며 다양한 테마로 행사를 꾸릴 예정이다.

7월 하트세일에서는 풍성한 구매 혜택과 더불어 인기 상품 한정수량 기획전인 하트비트 기획전, 여름 가전 최저가 보상전, 고객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 할인 판매하는 하트비트 기획전에서는 행사 기간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20가지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삼성전자 163cm(65형) TV를 89만 원대에,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9만 원대에, 발뮤다 공기청정기를 24만 원 대에 최대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여름 가전 최저가 보상 기획전도 한다. 에어컨, 서큘레이터, 선풍기 등 여름 가전을 할인 판매하며, 행사 기간 기획전에서 선보인 행사 모델의 최대 혜택가보다 저렴한 온라인몰이 있다면 차액의 최대 200%를 엘포인트(L.POINT)로 돌려준다. 가격 비교 대상은 오픈마켓, 종합몰 등 15개 온라인 쇼핑몰이다. 보상은 최대 2만 포인트까지 해주며, 1인 3회까지 신청할 수 있다. 상품 결제 다음날까지 신청 양식을 작성해 이벤트 페이지에 증빙 자료와 함께 접수하면 된다. 증빙 자료는 날짜, 상품명, 판매가, 페이지 주소(URL)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면 된다.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트 세일을 SNS에 알리고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하면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한다. 하트 세일을 공유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공유만해도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엔제리너스 아메리치노 기프티콘을 준다. 공유하고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엘포인트로 페이백해준다. 당첨자는 오는 8월 10일 발표하고 혜택은 8월 20일 지급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