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오늘] 야놀자, 헬리녹스와 한정 협업 제품 출시…여기어때, ‘베니키아호텔’과 단독특가 할인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O2O오늘] 야놀자, 헬리녹스와 한정 협업 제품 출시…여기어때, ‘베니키아호텔’과 단독특가 할인전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7.0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야놀자, 헬리녹스와 한정 협업 제품 출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헬리녹스와 한정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총 700세트 한정 생산되는 '야놀자X헬리녹스 디엔디(Do Not Disturb, 방해금지) 에디션'은 언제 어디서나 방해받지 않고 즐기는 휴식을 의미한다. 헬리녹스의 대표 제품에 야놀자의 브랜드 컬러인 핑크를 활용한 패턴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헬리녹스가 브랜드 협업 제품으로는 첫 선보이는 '퍼스널쉐이드'(그늘막)를 비롯해 캠핑의자 '체어원', 각 제품의 고유 번호를 기재한 키링, 가방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한정판 1번 제품은 무신사를 통해 추첨 판매한다. 오늘 자정까지 무신사 앱을 통해 무신사 래플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정가 30만 원 상당의 야놀자X헬리녹스 디엔디 에디션과 야놀자 숙박 바우처 10만 원권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8월 3일부터는 300세트를 무신사에서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부터 오는 9월 말까지 진행되는 야놀자의 놀력 이벤트를 통해서 매일 2명에게 경품으로 지급된다. 야놀자 앱 내 혜택존 페이지에 접속하면 누구나 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여기어때, '베니키아호텔'과 단독특가 할인전 진행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는 베니키아호텔 협동조합과 손잡고 단독특가 할인전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 여행주간과 연계한 행사다.

여기어때는 '2020 특별 여행주간'이 끝나는 오는 19일까지 △서울/경인 △강원 △전라/충청 △부산/경상 △제주 등 전국 30여 곳 베니키아호텔을 단독특가로 선보인다. 최대 3만 원 할인쿠폰도 함께 증정해 혜택 규모가 크다. 판매 상품의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다.

베니키아호텔은 한국형 비즈니스호텔의 체인 브랜드로 '베스트 나이트 인 코리아'(Best Night in Korea)를 조합해 만들었다.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는 한국의 대표 호텔을 목표로, 한국관광공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지원 하에 체인 브랜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여행주간과 연계한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여행객이 쾌적한 환경에서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좋은 숙소를 소개하는 게 목표"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