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카젬 한국지엠 사장, 창원공장서 소통 경영 펼쳐…르노삼성, 롯데월드몰서 ‘XM3’ 팝업 쇼룸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카젬 한국지엠 사장, 창원공장서 소통 경영 펼쳐…르노삼성, 롯데월드몰서 ‘XM3’ 팝업 쇼룸 운영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7.02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은 지난 1일 창원사업장을 방문해 소통 경영을 펼쳤다. 사진은 카젬 사장이 GM의 차세대 글로벌 신제품 생산을 위한 도장공장 신축 공사 현장을 점검하는 모습. ⓒ 한국지엠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은 지난 1일 창원사업장을 방문해 소통 경영을 펼쳤다. 사진은 카젬 사장이 GM의 차세대 글로벌 신제품 생산을 위한 도장공장 신축 공사 현장을 점검하는 모습. ⓒ 한국지엠

카젬 한국지엠 사장, 창원공장서 소통 경영 펼쳐

한국지엠은 카허 카젬 사장이 하반기 시작 첫 날인 지난 1일 창원 사업장을 방문해 차세대 글로벌 신제품을 위한 시설 투자 현장을 점검하고, 노동조합 및 임직원과 만나 경영 현황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카젬 사장의 창원 사업장 방문은 코로나 19로 인해 국내외 자동차 산업의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회사 미래를 위한 투자 현장을 점검하고, 더불어 회사의 경영 현황 및 도전과제를 임직원들과 공유하기 위해 이뤄졌다.

이날 카젬 사장은 이날 GM의 차세대 글로벌 신제품 생산을 위해 현재 창원 사업장 내 신축 중인 도장공장의 공사 현장을 방문 점검하면서 안전을 강조하는 한편, 2018년 확정한 미래 계획에 따라 약속된 투자가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음을 알렸다. 또한 공장 방문 및 임직원과의 미팅은 물론 창원 지역 내 쉐보레 대리점까지 직접 방문해 영업 일선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등 현장 경영 보폭을 넓혔다.

카허 카젬 사장은 "올해 상반기 다양한 도전과제를 함께 극복해 준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창원 사업장이 GM 내 경쟁력 있는 생산 사업장으로 인정받고 견고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확보해 나가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르노삼성, 롯데월드몰서 ‘XM3’ 팝업 쇼룸 운영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XM3 팝업(POP-UP) 쇼룸' 운영 및 포토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3가지 컬러의 XM3 차량이 전시된 쇼룸에서는 르노삼성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스템인 ‘e-쇼룸’ 체험을 비롯해 현장에서 포토 및 SNS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디지털 사전 이벤트로 XM3 팝업 쇼룸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 가족 또는 지인을 댓글로 태그하고 같이 가고 싶은 이유를 기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및 멀티 아이스백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쇼룸에 전시된 차량을 촬영해 개인 SNS에 포스팅한 참가자 전원에게 스마트폰 스트랩을 증정하며, 이중 추첨을 통해 무선이어폰을 제공한다.

한편, 전시장 콘셉트의 세련된 오픈형 팝업 쇼룸 공간에는 상담을 위한 전문가들이 상시 대기하며, XM3 차량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응대를 제공한다.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 출시

쌍용자동차는 아웃도어의 계절을 맞아 특별한 성능과 강인한 스타일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Dynamic Edition, 칸 포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은 주력 트림인 프레스티지 모델을 베이스로 다채로운 전용사양 및 편의성과 아웃도어 활용성을 높여줄 사양들을 기본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다이내믹 에디션 전용사양으로는 오프로드 주행능력 향상을 위해 특별히 튜닝된 다이내믹 서스펜션을 비롯해 △오프로드 언더커버 및 LD(차동기어잠금장치)커버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이 기본 적용된다. 외관에는 △4Ⅹ4 Dynamic 데칼 △휀더 플레어가 추가돼 강인함을 더한다.

더불어 △4Tronic(트로닉) 시스템 △LD △HID 헤드램프 △18인치 블랙 알로이휠 △스포츠 페달 △플로팅 무드 스피커 △휴대폰 무선충전패드(15W) △오토라이트 컨트롤 △우적감지 와이퍼가 탑재된다. 칸 모델에는 △7인치 LCD 슈퍼비전 클러스터 △1열 통풍시트가 추가 적용된다. 이 외 적재공간을 더욱 안전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데크 이지 오픈&클로즈와 2열 시트 언더 트레이 등의 편의 사양들도 다이내믹 에디션을 통해 선보인다.

쌍용차 관계자는 "렉스턴 스포츠는 검증 받은 쿼드프레임과 4Tronic의 조합으로 탁월한 온오프로드 주행성능과 견인능력을 겸비했다"며 "다이내믹 에디션을 통해 경쟁모델들을 압도하는 상품성으로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의 판매가격은 △렉스턴 스포츠 3142만 원 △렉스턴 스포츠 칸 3369만 원이다. 기존 모델 판매가격은 △렉스턴 스포츠 2419만~3260만 원 △렉스턴 스포츠 칸 2795만~3510만 원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