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가치UP 아카데미’ 운영…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서 첫 선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가치UP 아카데미’ 운영…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서 첫 선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7.0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가치UP 아카데미' 운영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사내 직원들을 대상으로 '가치UP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코웨이 가치UP 아카데미는 고객 서비스 가치를 강화하고, 사내 직원들의 제품 품질 및 기술에 대한 역량을 강화해 총 1500여 명의 '제품기술 전문가 집단'을 양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된다.

제품기술 전문가는 제품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제품 설치 및 A/S가 가능하고, 이러한 역량을 현재 업무에 적용해 혁신을 일으킬 수 있는 인력을 일컫는다. 코웨이는 현재 300여 명의 제품기술 사내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600여 명의 사내 직원을 대상으로 지난 달부터 1차 교육이 진행 중이다. 향후 600여 명의 인원이 추가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가치UP 아카데미 커리큘럼은 제품기술 전문가가 되기 위해 꼭 필요한 과정들로 구성했다. 이론 부문은 △제품의 특성 △제품 시스템 원리 △서비스 마인드 등의 과정으로 구성했으며 실습 부분은 △제품 설치 및 A/S △제품 고장 진단 등의 과정으로 구성했다.

코웨이는 가치UP 아카데미를 수료한 직원들에게 인증 수료증을 지급해 전문가로 우대할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서 첫 선

바디프랜드는 2일 오후 9시 45분부터 롯데홈쇼핑의 '최유라쇼'를 통해 팬텀 메디컬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팬텀 메디컬은 식약처 인증(수인20-4243호)을 받은 목디스크와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용 조합의료기기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가 연구개발해 출시한 제품으로, 팽창, 수축하는 에어셀을 이용해 사용자의 목 부분을 견인하고, 늘리고(extension), 지압함으로써 목디스크와 협착증 치료를 돕는다.

에어백 모듈이 사용자의 목 뒷부분에 연속적, 반복적인 압력을 가하고, 목 부위를 밀어주며 경추를 견인해 근육을 이완시키는 원리다. 척추 라인에 펄스 전자기장(PEMF - Pulsed Electric-magnetic field)을 발생시켜 근육통을 완화해주는 것도 팬텀 메디컬의 주요 기능이다.

일반 안마 프로그램 외에 △목디스크 견인 치료 모드 △퇴행성 협착증 치료 모드 △PEMF 목 모드 △PEMF 허리 모드 △허벅지자극 모드 등의 메디컬 마사지 프로그램도 적용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